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애플비 공룡백과 공룡모형장난감 세트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주말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아기들 볼 수 있는 사운드북이랑 여러가지 책 또는 장난감이 많이는 아니지만 세일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아기 데리고 구경해 보았네요! 아기가 처음에는 사운드패드로 시작해서 요리도구, 의사놀이 장난감을 이것저것 관심을 보이다가 최종으로 집은건 애플비 공룡백과! 책이랑 공룡모형장난감이 있는 세트 구성이었네요! 오래간만에 장난감에서 벗어나 책을 선택한거라 구입해 주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려요! 겉에는 플라스틱으로 칸이 나뉘어서 왼쪽에는 공룍백과책 오른쪽에는 공룡장난감이 가득 들어있어요! 저도 아기따라 만화 자주 봐서 이제 티라노사우르스는 알겠더라구요! 가격은 원래 10,000원인데 할인 적용되서 9,000원에 구입했구요!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은거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아기 장난감의 시작은 타요였는데 지금은 범위가 아주 넓어져서 자동차, 기차, 비행기, 공룡등 점점 많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포장 뒷면에는 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구요! 경고 문구로는 입에 넣지 마세요!, 3세이하 사용금지가 표시되어 있네요! 내용 읽어보니 공룡모형을 책에서 찾아서 읽어주면 교육용으로도 좋은거 같네요! ※ 겉면은 두꺼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뒷면은 비닐재질로 되어 있어서 개봉할때는 손으로 열기는 어렵고 가위를 준비해서 뒷면 비닐 가장자리를 잘라서 꺼내는게 제일 깔끔하네요!



포장을 제거하고구성을 나열해 보았어요! 책이랑 공룡 피규어 장난감은 총 12마리가 들어있네요!



책의 내용은 찍으면 안될꺼 전체적으로 가리고 페이지 구성만 볼수 있게 담아서 보여드려요! 왼쪽에는 큰 공룡사진과 함께 상단에는이름이랑 오른쪽에는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는 페이지 구성이구요! 중간중간 공룡에 관한 다른 내용도 정리되어 있네요! 카테고리 분류는 초식공룡, 육식공룡, 익룡, 바다파충류로 나눠져 있고 양도 131페이지라 꽤 많은 공룡자료를 담고 있네요! 나눴다가 조금 더 커서 보기에도 좋을꺼 같네요! 



아기한테는 책보다는 공룡장난감이네요! 같이 들어있는 공룡 12마리를 나열해 보았어요! 공룡이름은 모르지만 아기따라 만화 보면서 익숙한 모습의 공룡들을 몇마리 눈에 들어오네요! 하나하나 찾아서 읽어주려고 저랑 남편이랑 백과에서 열심히 찾고 있는데 바로 찾을수 있는 공룡도 있고 조금 헤깔리는 공룡들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남편 손바닥 위에 공룡피규어 장난감을 올려서 대략적인 크기를 보여드려요! 어른손안에 들어오는 사이즈라 아기손에 들고다니기 괜찮은거 같네요! 사가지고 바로 열어달라고 해서 부랴부랴 가위 빌려서 공룡장난감 꺼내서 집에 오는동안 놀아주고 집에와서는 책펼쳐서 읽어주니 아기가 흐뭇하게 웃고 있어서 저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물론 책은 잠시 12마리 공룡들을 이것저것 바꿔가며 관찰하고 재미있게 가지고 노는모습 보고 있으니 잘 구입한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9/04 - [육아일상] - 아기랑 용인 다이노스타 공룡테마파크 다녀왔어요!

2016/09/21 - [아기관련용품] - 애플비 전집 입체토이북 88종 한달간의 사용기!

2016/09/09 - [아기관련용품] - 아기 놀이용 애플비 동식물카드 국기카드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