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타요 빅 모래놀이 장난감 구입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가을 되면서 밖에 나가 놀기에 너무 좋은 날씨라 평일에는 주로 집근처 놀이터를 찾게 되네요! 가면 자주 보는 또래 친구도 있어서 같이 놀곤 하는데요! 특히 요즘 모래를 가지고 노는걸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다른 친구들이 가지고 노는 모래놀이 장난감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네요! 매번 빌리기도 미안한 마음이 들고 다른모양으로 사서 풀어놓고 같이 놀면 좋을꺼 같아서 아기가 좋아하는 타요로 구입해 보았어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타요 빅 모래놀이


택배받고 열어보니 귀여운 타요로고와 그림이 그려져 있는 두꺼운 비닐재질의 가바으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가방 크기는 21 x 25 x 14cm구입전 상세내용에 적혀 있었네요! 원래는 장난감매장에서 사려고 했는데 가보니 여름이 지나서 그런지 이미 다 들어간 상태라 인터넷 구매를 이용하였네요! 구입가격은 14,900원으로 저 더렴한것도 있었는데 이왕 사는거 오랙가지고 놀꺼 같기도 하고 나중에 바닷가가서 놀기에도 좋은거 같아 여러가지 구성된걸로 선택해 보았네요!



가방 한쪽에 붙어있는 택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한쪽에는 5가지 색상의 타요캐릭터와 함께 장난감 이름이 적혀있고 반대쪽으로는 제조관련 정보와 사용전 필독해야할 보호자가 읽어야할 내용이 적혀있네요!



가방을 뒤쪽으로 돌려보면 튀명으로 되어 있어서 안에 있는 장난감들도 볼수 있고 백팩스타일로 길이를 조절해서 맬 수도 있게끔 가방끝이 되어있네요!


타요 빅 모래놀이


가방을 오픈하고 꺼내본 장난감 구성을 나열해 보았어요! 총10가지로 구입할때 봤던 상세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을 해보았네요! 보고있으니 모래놀이용도 되자만 물놀이 장난감으로도 좋을꺼 같네요! 구성을 간략하게 정리해 드리면 모래를 퍼담는 도구 4개랑 담을수 있는 배, 양동이, 모양틀 2개에 트럭장난감이랑 물조리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용도별로 구분지어서 따러 담아서 보여드려요! 도구는 삼각형과 원형으로 되어 있는 삽 2개랑 채망으로 되어있는 도구 1개에 모래를 긁어 모으으는 긁게 1개로 되어있고 손잡이 부분으로는 다른 색상과 모양의 타요캐릭터가 담겨 있네요!



이어서 모래를 담을수 있는 양동이랑 배모양의 대야를 보여드려요! 양동이도 타요캐릭터가 담겨 있고 들고 다니기 편하게 노란색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구요! 배에는 끌고다니기 편하도록 줄이랑 손잡이가 연결되어 있네요!



모래를 넣어서 타요 얼굴을 만들수 있는 모양틀이 파란색과 녹색 2가지가 들어있고 모양이 같은줄 알았지만 자게하게 보니 다른 캐릭터 얼굴을 가지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아기가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구입을 결정할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던 덤프트럭 모양의 장난감이 있구요! 거기에 물을 담아서 뿌릴수 있는 물조리개까지 아기가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되어있네요!


아기한테 보여주자마다 어찌나 좋아하는지 씩웃으면서 꺼내달라고 해서 마루에 다 펼쳐놓고 한참 재미나게 놀다가 이때다 싶어서 샤워실로 들고가서 물놀이 장난감 삼아 즐겁게 목욕까지 시켰네요! 내일은 본격적으로 놀이터 들고가서 친구들이랑 재미나게 모래놀이 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8/23 - [아기관련용품] - 아기놀이용 타요버스 스티커 구입해봐요!

2017/05/13 - [아기관련용품] - 타요버스 미끄럼틀 조립과정 및 사용기!

2017/05/11 - [육아일상] - 분당 수내 타요키즈카페 아기랑 다녀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