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썬크림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 준비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번 여름 물놀이랑 야외활동 생각해서 발라주려고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로 준비해서 사용했네요! 아기썬크림으로 어떤걸 살지 한참 고민중이었는데 친언니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알려줘서 괜찮은거 같아 구입하게 되었네요! 원래 일반 로션타입으로 살까 했었는데 팩트형으로 구입해서 휴대도 좋고 아기한테로 바르게 편한거 같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먼저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바다 해변가 느낌의 디자인으로 중요한 특징들이 로고와 함께 적혀있네요! 손에묻지 않고 퍼프로 두드려 바를수 있는 팩트타입이라는 내용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썬크림 제품에서 중요한 SPF50+PA+++ 50이라는 자외선 차단지수도 크게 적혀있네요! 용량은 16g으로 구입가격은 10,090원에 구입했네요!



박스의 뒷면에는 더 자세하게 제품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었는데요! 아이를 위해서라 그런지 피부자극 테스트, 광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표시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자외선으로 지켜준다는 문구도 적혀있네요! 그리고 그림과 함께 모림가, 바오밥나무, 알로에가 사용된 보태니컬 프로텍션 솔루션이라는 특징이 적혀있어 뭔가 안심하고 아이한테 사용할수 있는 제품 같았네요! 



좌우 측면으로는 사용시 주의사항이랑 세척방법 그리고 효능효과, 사용법등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주의사항이랑 클렌징 방법은 자세하게 읽어보았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의 모습이에요! 노란색과 하얀색의 귀여운 동그라미 디자인으로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측면에는 오픈할떄 누르는 버튼이 되어 있어서 화살표로 표시해서 보여드려요!



오픈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뚜껑에는 거울도 달려있고 퍼프와 함께 안에도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이번에는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제품 설명과 함꼐 유통기한이 적혀있네요! 뒤에 원형으로 되어있는 선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리되게 만들어져있어요! 



뚜껑을 열어서 아래에서 위로 힘을 가하면 사진과 같이 안에 통이 빠져 나오는데요! 그 이유는 잘 아시겠지만 리필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나중에 새거로 살 필요 없이 안에 리필용 선팩트 통만 구입해서 교체하면 새거같이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퍼프를 들어보니 스티커로 사용방법이 적혀있고 본 필름을 제거한 후 사용하세요!란 내용이 적혀있어서 바로 사용을 위해 제거해 주었네요!



마지막으로 필름을 제거하고 꾹꾹 눌러주니 사진과 같이 하얀색 크림 타입의 썬크림이 나와서 퍼프에 묻어 나왔네요! 테스트로 아기 썬크림을 제 손등에 톡톡 두드려 봤는데요! 흡수도 빠르고 끈적임도 적고 순하면서 가벼운 느낌이 마음에 들었네요! 물놀이 가서는 아기도 다행히 싫어하지 않아서 열심히 발라주고 저도 같이 사용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