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하남 스타필드 키즈까페 플레이타임 다녀왔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주 평일에 언니네랑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키즈까페 플레이타임에 다녀왔네요! 지난번 아쿠아필드에서 놀고 조카가 키즈카페도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고 다시 찾게된 스타필드 하남이었네요! 쇼핑몰 크기만큼이나 넓은 규모에 색다른 분위기로 아이 연령별로 놀거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네요! 틈틈이 담아본 사진으로 방문기 정리해 볼께요! 어떤놀이시설이 있는지 궁금하셨던 육아맘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모든 키즈카페가 시작은 동일하게 입장료 계산하고 신발이랑 짐 보관함에 넣고 본격적인 놀기가 시작되었네요! 들어가자 마자 아기가 찾은 곳은 스크린이 있느 볼풀장과 그 옆으로는 물결모양의 매트로 되어있는 공간이에요! 일단 본격적으로 둘러보기 들어가기 전에 중요한 하남스타필드 플레이타임 이용요금을 카운터에 적혀있는 내용으로 적어서 보여드려요!


※ 이용요금


1. 어린이(2시간 이용기준) : 15,000원

※ 키 150cm 이하만 입장가능!

※ 시간초과 10분당 1,000원


2. 아트패키지(어린이입장+이달의아트체험) : 18,000원


3. 하이5콤보(5회이용권+까페이용권5,000원권) : 75,000원


4. 보호자 : 5,000원 (36개월미만 어린이입장시 보호자1인무료)


5. 단체 10명이상 : 30%할인(평일에한함)


※ 12개월 미만 형제,자매 동반입장시 무료입장 (증빙서류지참 / 단독입장시 유료입장!)




다른쪽으로는 복잡해 보이지만 칸으로 놀수 있는 공간들도 나눠져 있고 천장에는 로프에 철재구조로 다른 키즈카페에서는 못보던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네요!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엄마들을 위한 맘스카페라는 커피나 빵등의 간식을 즐기수 부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놀다가 출출하거나 단거 생각날때 이용하기 좋네요!



방향을 바꿔서 다는 각도에 보이는 모습을 보여드려요! 좌측은 버블놀이터 입구의 모습이구요! 오른쪽은 아트공방으로 아트체험을 할수 있는 부스가 되어있네요!



위에사진은 컬러트리 정글이라고 마치 뜨개질해서 만든것 처럼 독특하고 예쁘게 만들어진 정글짐이네요! 계단도 올라가고 그물망을 통해서 건너 다니면서 활동적으로 놀 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정글짐 왼편으로는 다른 놀이 공간들이 나눠져 모습도 담아 보았어요! 사진 왼쪽 아래를 보시면 스피드 터치라는 게임기도 설치되어 있었녜요!



저희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주방놀이랑 카트를 즐길수 있는 놀이공간이에요! 여기는 레스토랑, 피자 ,베이커리, 스낵으로 부스가 되어있어서 가게운영하는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예전에 광교 키즈까페에서도 비슷하게 있어서 엄청 잘 놀았는데 여기서도 어김없이 좋아하네요!



어느 키즈까페든 꼭있는 편백나무방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여기서는 에코놀이터로 명칭이 되어있네요! 일반적으로는 중장비자동차 같은게 많이 있는데 플레이타임은 작은 자동차랑 나무같은 모양의 색색깔의 그릇같은 판이 있어서 아이들이 담고 비우고 하는 놀이를 즐길수 있게 해 놓았네요!



조금 큰 아이들을 위해서 제공되는 플레이짐이란 곳인데요! 조카가 엄청 좋아하는곳이기도 했네요! 안전모랑 안전선까지 착용하고 통나무 건너고 장애물 피하면서 즐기는 액티비티한 놀이시설이네요! 21개월 아기한테는 한참 커야 놀수있는곳이라 구경만했네요!



마지막으로 샌드하우스라는 모래놀이 공간이에요! 중장비 자동차가 여기에 많아서 아기가 재미나게 놀수 있었던 공간이었네요!


처음으로 가본 하남 스타필드 플레이타임은 21개월 아기한테는 시설 전체를 골고루 놀수는 없었지만 아기가 좋아하고 다른곳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장난이랑 놀이시설이 많이 있어서 1시간 반정도 동안 충분히 재미나게 보낸거 같네요! 조금 더 커서 오면 활동적으로 재미나게 놀수 있는 키즈까페라 생각되네요! 저는 무더운 날씨도 피하고 아기 실컷 놀게 할수 있어서 이래저래 만족스러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