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뽀로로파크 코엑스점 다녀왔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무더위에는 아기랑 시원한곳에 가서 시간 보내는게 제일인거 같네요! 지난번 수영장에 이어서 오래간만에 뽀로로파크 코엑스점에 방문하였네요! 잠실롯데월드점에 이은 두번째로 친구아이랑 같이해서 신나게 놀다 왔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육아맘분들을 위해 방문기 대략적으로 정리해 볼께요! 참고해주세요!



친구랑 약속잡고 가기전에 티켓을 미리 티*에서 20% 할인가로 예매하고 가서 바로 입장해서 놀았네요! 제일먼저 입장해서 신발장 물품보관함에 들어가서 짐정리 하고 놀기를 시작했네요! 간략하게 코엑스점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 드리면 원래가격은 주중,주말, 공휴일 어른 6,000원 /  아이 12,000원인데 할인적용해서 어른 4,800원 / 아이 9.600원으로 이용하였네요!  



입장해서 바로 보이는 커다란 포비와 패티, 통통이가 있는 공간이 시작되는데요! 여기저기 크고작은 장난감들이 배치되어 있었네요! 잠실점을 처음 갔을때는 놀이동산 느낌이었는데 상섬코엑스점은 규모도 조금 더 작고 키즈카페 느낌이 더 들었네요! 그리고 사진으로는 못담았지만 카운터 옆쪽으로는 뽀로로 관련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상점도 있고 식사나 간식 또는 간단란 음료를 즐길수 있는 푸드코트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네요!


※ 뽀로로파크 코엑스점 운영관련 정보! 

- 키즈존 운영시간 

평일 10:30~19:30 입장마감 17:30

주말 10:30~20:30 입장마감 18:30

- 카페 운영시간 

평일/주말 10:30~ 22:00 (주문마감 21:00)

- 12개월 미만 베이비존 운영 (입장료 3,000원/ 서류 지참 필수)
- 주차 : 할인권제공 (2시간 2,400원, 현금구매)
- 연중무휴



이런식으로 바닥부터 여기저기 블럭이나 자동차 테이블등 장난감이 있어서 아기가 어딜가든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수 있었네요! 저희 아기의 시작은 일단 블럭놀이부터 들어갔네요!



장소를 이동해서 이번에는 커다란 뽀로로 캐릭터들이 그려진 지구본이 설치되어 있는 공간을 만날수 있었네요! 여기는 장난감 놀이보다는 뛰어다니면서 활동적으로 놀수있게 공간이네요!



일단 한쪽편으로 중장비차들이 가득 들어있는 편백나무 방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 아기도 키즈카페가면 꼭 한번은 찾는곳이라 잠시 시간을 보냈네요!



다른곳에서는 볼수 없었던 미니 씽씽카를 타고 경사진 도로를 내려갈수 있는 마치 트랙같은 시설도 되어 있어서 조금 큰 아기들은 재미나게 타고 놀수 있게 되어있네요! 저희 아기는 아직 무서운지 구경만했네요!



조금은 심플한 정글짐 같은 놀이터 시설이 중앙으로 되어있어요! 그물망으로 되어있는 통로로 와따가따 할수 있고 아래쪽으로는 뽀로로 관련 조형물들도 설치되어 있었네요!



옆쪽으로 있는 미끄럼틀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이런식으로 그물로 되어있는 통로에서 놀다가 나올때는 미끄럼틑을 타고 볼풀장으로 나오게 설계되어 있네요!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거나 그냥도 들어갈수 있는 볼풍장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벽으로는 집모양으로 창문에 뚫려있어서 공을 창문안으로 던지면서 놀수 있게 만들어 놓았네요!



다음은 아이가 새롭게 재미를 느끼고 놀았던 미로찾기 공간이에요!미롤라고 어렵게 되어있는건 아니구요! 숨바꼭질이라 잡기놀이 해주기 좋은 공간이었네요!



미로 안쪽의 모습도 담아 보았어요! 사진과 같이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요즘 저희 아기도 가끔 숨거나 어디 들어가는걸 좋아라 해서 취향에 딱 맞는 장소였네요!



또다른 장소에는 다른 키즈카페에서도 몇번 만났던 대형 블럭놀이가 펼쳐져 있었네요! 크기가 너무 커서 21개월 아기한테는 아직 무거워서 별 관심 없이 지나갔네요!



빠질수 없는 뽀로로파크 코엑스점 방문기념 캐릭터와의 기념촬영으로 이번에는 크롱이랑 손잡고 놀고 있는 모습으로 한장 남겨 보았네요!



다르쪽으로는 바닥에 작은 테이블들이 놓여 있는 엄마들이 앉아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보면서 나는 언제 저기서 쉴수 있을까 생각도 잠시 해보았지만 아직은 아기의 안전을 위해 곁에서 지켜봐야 하기 떄문에 열심히 따라다녔네요!



마지막으로 방처럼 되어 있는 베이비존 공간으로 12개월 미안 아기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바운서에 쇼파에 점퍼루 뽀로로 하우스 까지 다양하게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고 전체가 매트로 되어있어서 아가들도 안전하게 놀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처음으로 가본 뽀로로파크 코엑스점! 가기전에 잠실점에서 탔던 뽀로로기차가 있을꺼라고 예상했는데 그게 없었던게 조금 아쉬웠지만 21개월 아기가 놀수 있는 장난감 종류나 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알차고 재미나게 보낼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확실히 요즘은아기가 가던 장소보다 새로운 장소에 가면 더 신나게 잘노는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