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디즈니베이비 미키마우스 이유식가위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유식하면서 하나 살까 했던 아기전용 가위! 사용하고 있던 주방가위로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하다 보니 그냥저냥 시간이 흘러갔네요! 그런데 최근 외출이 잦아지면서 간식을 쌓가지고 가거난 외식을 할때 가위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져서 휴대가 가능한 작은 가위하나 살까 생각했었는데 우연인지 때마침 아는언니한테 선물로 디즈니베이비에서 나온 미키 이유식가위를 선물로 받았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귀여운 미키마우스 캐릭터와 함께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진 가위모양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하단에 있는 사용 설명 이미지에는 우동이나 야채들을 자르는 사진이 담겨 있네요! 브랜드는 디즈니베이비! 일본에서 물건너온 제품이네요! 



포장 뒷면에는 제품 설명과 함께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는데요! 전부 다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그냥 그림만 참고 했네요! 그림에서 알수 있었던건 휘어진 가위날의 장점과 바닥에 놨을때 가위날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인거 같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반투명케이스에 담겨 있는 이유식가위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포장에서도 봤던 미키마우스 캐릭터 그림과 영어문구가 적혀 있네요! 사이즈는 대략 12 x 7cm로 작은 가방에도 휴대할수 있는 사이즈로 되어있어요! 케이스 안으로 보이는 가위의 첫인상도 귀엽게 디자인된 모습이었네요!



케이스는 요렇게 열어서 사용하게 만들어졌네요! 가위 모양에 딱 맞춰서 크게 흔들림도 없이 잘 고정되서 좋았네요!



가위의 앞면은 꺼내서 담아 보았어요! 전체적으로 뾰족한 부분이 없는 둥그스름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아기의 안전을 생각해서 디자인된걸 알 수 있었네요!



뒤집어서 반대편의 모습도 담아 보았어요! 중간에 동그란부분이 길죽하게 되어있는 차이점이 있네요!



손잡이 부분은 실리콘 재질같은 느낌으로 쿠션감 있고 미끄럼 방지까지 되어있어서 사용시에 손가락의 편안함을 생각해서 만들어졌네요!



가위날부분의 모습이에요! 쇠가 아닌 플라스틱이라 위험은 적지만 그래도 날이 있어서 사용할떄는 항상 주의해야겠네요! 물론 아기를 위한 이유식 가위라 안정성은 전체적으로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중간에 있는 부분이 돌아갈꺼 같아서 이미지에 표시한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봤는데요! 바로 가위를 분해해서 깨끗하게 청소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들었네요!



해당 부분을 돌려서 꾹 눌러보니 가운에가 빠져나와서 사진과 같이 가위 양쪽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네요! 일반 가위 사용하다보면 가운데에 때끼고 더려워지는데 이건 그런거 없이 아주 위생적으로 세척해서 사용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이제 아기전용 이유식가위도 생겼으니 집에서도 외출시에서도 더 먹기좋게 신경써서 잘라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