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아기랑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물놀이 다녀왔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드디어 아기랑 첫물놀이를 잘 다녀왔네요! 다녀온곳은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트! 저도 처음 가보는곳이라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아기데리고 물놀이 하기에는 정말 만족스러운 장소였네요! 단 가격은 비싸네요! 아기 따라다니느라 자세하게 담지는 못하고 틈틈히 찍은 사진으로 물놀이 후기 정리해 볼께요!



들어가서 아기가 제읾먼저 향한곳은 에디와 뽀로로 캐릭터! 반가운지 손잡고 한참을 보면서 놀았네요! 아쿠아필드 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타월이랑 아기 바디워시까지 다 제공된다고 해서 저는 평소 챙겨다니는 기저귀랑 여분옷에 포스팅했던 물놀이 준비물 수영복, 방수기저귀, 튜브만 추가로 가지고 갔네요! 정말로 튜브로 바람을 넣어주는 곳이 있어서 쉽게 사용했네요!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입장료 가격은 대인 52,000원 / 소인 42,000원 / 36개월미안 아기는 무료네요!  이용시간은 6시간! 언니네가 제휴할인카드가 있어서 4만원대로 이용하였네요!



아기가 뽀로로와 에디 사이에 서서 노는동안 사진한장 얼른 찍었네요!



우선 실내보다는 야외가 궁금에서 아기 데리고 나가 보았어요! 넓은 공간으로 파라솔이랑 테이블도 있고 여기저기 풀장이 보이기 시작했네요! 풀장외에도 아이들이 모래놀이도 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시작은 아기가 물놀이 보다 오히려 모래놀이에 재미가 들려서 한참을 가지고 놀았네요!



마치 인피니트 풀을 연상하게 하는 건물 끝으로 있는 수영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어른들하고 큰 아이들은 놀기 괜찮은 장소인데요! 아직 21개월 아기한테는 수심이 깊어서 저랑 같이 그냥 구경만 했네요!



다른쪽으로는 작은사이즈의 아로마 스파 풀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도 들어가서 피로를 풀고 싶었지만 그러기에는 아직 아기가 조금 더 커야지 가능할꺼같네요!



다시 실내로 들어와서 유수풀을 이용해 보았어요! 제가 아기 안고 처음으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처음이라 아기가 무서워해서 잠시 몸만 담궜다 바로 나왔네요! 아기가 튜브에 적응하면 태우고 끌어주면서 놀기에 좋은 풀장이네요!



다른쪽으로 이번에는 루피와 뽀로로 캐릭터가 있는곳을 발견해서 가보았네요! 옆으로 아기들이 놀기 좋은 분수가 나오고 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물줄기가 높이 나오는것도 작게 나오는곳도 있어서 아기가 가장 좋아하고 재미있게 놀은 물놀이 장소이기도 한데요! 특히 초록색 부분에 잔잔하게 나온느 분수는 저희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는 딱이어서 한참을 재미있게 놀았네요!



아기랑 열심히 놀다가 잠시 틈이 생겨서 수영장이랑 밖에 보이는 풍경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어서 어디 먼곳에 여행와 있는 기분이었네요!



유스풀 다른쪽이랑 실내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빙글빙글 돌아서 내려오는 미끄럼틀도 있고 아이데리고 가족단위로 즐기기에는 봐도봐도 너무 좋은거 같네요! 내부에서 식사도 가능했는데요! 1시간 반정도 지나니 아기가 슬슬 힘들고 짜증이 시작되려고 해서 밥은 나와서 따로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위에 사진은 이번에 준비한 수영복이랑 튜브타고 잠시였지만 놀고있는 모습 한장 남겨봤네요! 아쉽게 튜브는 이때 처음으로 잠깐 타고 뭔가 느낌이 이상하고 무서웠는지 다음부터는 거부했네요! 예상은 했던거라 한번이라도 타고 놀아서 저는 만족했어요! 


처음으로 가본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는 아기 물놀이 장소로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아기가 아직 어려서 다양하게 놀지못한 아쉬움은 남았네요! 그래도 아무문제 없이 저도 아기랑 좋은 추억 남기고 아기도 새로운 체험을 해볼수 있어서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저와 같이 첫 아기 물놀이를 준비하시거나 아이랑 함께 당일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첫 시도한 물놀이에서 나름 잘 적응하고 노는 모습보니 여름 끝나기전에 다른 어린이 수영장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