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물놀이 로보카폴리 파라솔 튜브 준비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랑 첫 물놀이는 언니네와 같이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아쿠아필드에 가기로 정해졌네요! 지난번 방수기저귀에 이어서 이번에는 튜브도 필요하다고 해서 근처 이마트에 달려가서 하나 준비하였네요! 야외도 있다고 해서 파라솔리 달려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궁금하신 육아맘분들을 위해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구입한 제품은 로보카 폴리 캐릭터가 그러져 있는 폴리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타요, 뽀로로, 피셔프라이스까지 총 4개가 눈에 들어왔는데 아기가 요즘 폴리를 좋아하기 시작해서 선택해 보았네요! 구입한 가격은 33,900원으로 조금 비싼편이었는데요! 7살까지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애매하게 두번 사는거보다 하나 좋은거 사서 오래쓰자라는 생각으로 질렀네요!



박스에 표시되어 있는 제품의 특징을 담아 보았어요! 에어스틱 호루라기라는 것도 들어있고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에 보험가입 표시와 안전로프도 들어있다고 적혀있네요!



포장 박스 측면에는 제품에 관한 설명과 제품사용법, 수선요령, 사용시주의사항이 빼곡하게 적혀 있어서 사용전에 한번 읽어 보았네요! 특히 수선요령이란 부분이 있어서 읽어봤는데용 구멍난 경우는 유리테이프! 투명테이프를 말하는거 같은데요! 그걸 이용해서 붙인다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몰랐던 사실인데 새로운거 하나 배웠네요!



박스를 오픈해거 꺼내본 파라솔 튜브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압축해서 투명비닐봉지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네요!



접혀있는 튜브들을 펼친다음 나열해서 담아본 구성이에요! 보행기 튜브랑 탈부착 파라솔 2개로 되어있어요! 아기가 폴리캐릭터 보자마자 바로 아는척하고 다가와서 씩웃더니 튜브가 아닌 박스들고 가서 한참을 구경하면서 가지고 놀았네요!



보행기 튜브에 있는 핸들부분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빨간색 부분은 누르면 삑삑 소리도 나게 되어 있네요!



양옆으로 있는 노란색 동그라미 부분인데요! 바람을 불어서 이부분에다가 파라솔을 끼워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일반 튜브는 도넛같이 구멍이 뻥뚤려있지만 보행기 튜브의 경우는 이미지와 같이 빠지지 않게 팬티가 부착되어 있어서 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게 되어있네요! 중간에는 도톰한 쿠션감으로 스폰지를 넣어서 편한 착용감을 더해주었네요!



바람을 넣은 부분이에요! 집에 공기주입기가 없어서 원래 같았으면 저랑 남편이랑 둘이서 번갈아서 불었을텐데요! 언니가 요즘 왠만한 아기물놀이하는 곳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어준다고 해서 셋팅 없이 그냥 접어서 챙겨 두었네요! 아기의 첫물놀이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알게되네요!



튜브외에 별로도 들어있는 안전로프랑 에어스틱 호루라기를 따로 담아 보았어요! 로프는 아기 끓어줄때 편할꺼 같네요! 호루라기는 일단 제가 가지고 있다가 혹시나 모르는 긴급상황이 생길때 사용할면 좋을꺼 같네요!



에어스틱 호루라기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바람을 불면 삑삑 소리가 나고 반대편 뾰족하게 나와있는 부분은 바람넣는 구멍에 꼽으면 공기를 쉽게 뺄수 있는 두가지 용도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처음 구입해본 아기튜브인데요! 과연 물놀이 할때 잘 탈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처음이니 일단 도전해 보고 생각해야겠네요! 아기를 위해서는 없는거 보단 나으니 챙겨가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