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물놀이 하기스 방수기저귀 3매팩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랑 처음으로 물놀이를 가게되서 이것저것 알아보니 필요한게 한두개씩 나오네요! 그중에 가장먼저 방수기저귀 부터 구입해 보았어요! 다행히 다량이 아닌 3매씩 판매하는 제품이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육아맘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개봉기 남겨 볼께요!



구입한 제품은 하기스 물놀이팬티 남아용으로 11~17kg까지 입힐수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4,800원대로 가격도 괜찮고 소량판매라 여름 휴가철 물놀이떄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도 하기스 제품이라 아기가 잘 입을수 있도록 가장 비슷한 스타일로 구입하였네요!



뒷면에는 기저귀 부위별 기능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보여드려요! 이전 까지는 방수기저귀를 입을꺼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이런것도 입혀볼수 있게되서 아기가 많이 성장한 기분이네요! 



혹시나 다른점이 있나해서 사용후 처리방법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일반 기저위와 차이점은 없네요! 팬티형 배드형 두가지 스타일로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시작은 B브랜드로 시작했다가 입힐때 팬티형으로 벗길때 밴드형으로 사용할수 있는 제품 알아보다 하기스에 있는걸 알고나서 부터 지금까지 쭉 사용하고 있네요!



포장 봉투에서 꺼내본 하기스 방수기저귀 3매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귀여운 그림들과 파란색으로 패션기저귀 같이 에쁘게 디자인이 나온거 같네요!



옆쪽 밴드랑 탈부착 테이브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늘어나는것도 얇게 잘 나온거 같고 탈부착은 사용하던거랑 동일해서 금방 익숙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허리밴드는 좌우에 이어서 앞뒤에도 되어 있어서 흘러내림 없이 잘 고정되어 있을꺼 같네요! 전체적으로는 일반 기저귀와 큰 차이가 없는데 방수가 된다는게 신기하네요! 



다리가 들어가는 부분에도 이중으로 밴드가 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조임도 적당하고 두께도 얇게 나와서 아기가 입고 물놀이 하고 활동하기에 확실히 편하게 나온거 같네요! 아직 사용전이라 물놀이후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아기랑 첫물놀 준비라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몰랐던것도 알게되고 쇼핑하는 재미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잘 놀수있을지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