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샌들 나이키 썬레이 프로텍트 준비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야외활동이 부쩍 많아져서 혹시나 다칠까 양말이랑 운동화를 꼭 신겼는데요!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면서 이제는 안되겠다 싶어서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이제서야 아기샌들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한 제품은 예전부터 여름되면 사야지하고 눈여겨봤던 나이키 썬레이 프로텍트 샌들이에요! 색상은 바이너리 블루로 선택하였네요!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커다란 나이키 로고가 들어있는 빨간색 신발상자부터 보여드려요! 박스가 뭐라고 아기가 오늘 하루종일 열고 닫았다 하면서 한참을 가지고 놀았네요! 아기샌들은 아울렛이나 백화점 다니면서 여러가지 브랜드 틈틈히 시간내서 살펴보곤 했는데요! 여러가지 비교해 봐도 제눈에는 나이키 제품이 디자인이랑 기능면에서 제일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박스한쪽으로 표시된 제품 이름 NIKE SUNRAY PROTECT와 사이즈는 7c 130cm로 구입했어요! 21개월이라 발이 좀 컷을줄 알았는데 18개월때 운동화 살때랑 동일한 사이즈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택이랑 종이 다 제거하고 꺼내본 나이키 썬레이 프로텍트 샌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샌들이지만 가능한 발을 보호해주는 디자인으로 무늬같은 촘촘한 박음질이 튼튼하게 보여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아! 참고로 구입한 가격은 45,000원에서 5% 할인받아서 42,750원에 구입하였네요! 



뒤집어서 샌들 바닥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하늘색 나이키 로고와 함께 지그재그와 바둑판으로 미끄럼 방지를 위해 촘촘한 빗살무늬로 디자인 되어 있네요! 



샌들의 바깥쪽으로 찍찍이가 되어있어서 신길때 풀어서 살짝 벌려준 다음 신기게 되어 있네요! 샌들이라 확실히 운동화 보다는 훨씬 수월하네요!



신발의 신축성을 보여드리려고 접을수 있을만큼 접오 보았어요! 동그라게 말릴정도로 잘 늘어나서 아기가 걸어다닐때 더 편할꺼 같네요! 



찍찍이 말고 세탁할때나 모레나 먼지 털어줄때는 이미지 처럼 끈을 고정해주는 구멍에서 완전히 분리하면 아주 넓게 벌어져서 더 쉽게 털거나 닦을수 있게 되어 있네요!



추가로 방향을 바꿔가며 샌들 외관을 담아 보았어요! 제일먼저 앞쪽의 모습이에요! 고무창이 위에까지 살짝 덮어주는 식으로 올라와 있고 특히 안쪽부분은 많이 올라와 있어서 엄지발가락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해줄꺼 같네요! 계곡이나 바다에서 물놀이 할때 걱정없이 신겨도 되겠네요!



이번에는 뒷부분의 모습이에요! 뒤쪽에도 구멍이 2개가 뚤려있어서 통풍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써주었네요!



마지막으로 나이키 썬레이 프로텍트의 옆쪽 모습을 바깥쪽 안쪽으로 나열해서 담아 보았어요! 어떻게 보면 신발스러운 샌들의 모습이구요! 구멍이 뚫려있는것도 뭔가 인체공학적으로 발에 열이 잘 방출되고 시원한 바람이 들어갈수 있도록 신경써서 디자인된 느낌이라 여러가지로 만족스럽고 구입하실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발도 옷도 모두 시원하게 해서 외출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착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