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트니트니 수업 몬스터팟 장난감 받고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 포스팅한 몬스터컵 받은지가 얼마 안됬는데 이번 트니트니 수업 갔다가 또 장난감을 받게되서 개봉해 보네요! 장난감 이름은 몬스터팟! 여태까지 받아본 장난감 중에서는 처음으로 건전지를 이용한 움직이는 장난감으로 주전자 모양으로 재미나게 생겼네요! 간단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살짝 화난 표정의 주전자 캐릭터와 색색깔의 공모양이 그려진 포장박스 부터 담아 보았어요! 사이즈는 지난번에 받은 몬스터 드럼이랑 비슷한 크기로 나름 큰편에 속하네요! 선생님이 나눠주시면서 대략적인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혀 모르고 있는 상태라 우선 설명이랑 놀이방법봐 부터 살펴 보았네요!



박스 다른 면을 돌려서 구성이랑 놀이방법 그리고 작동방법등이 정리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건전지는 AAA 3개가 사용되고 주전자에서 공이 나오고 그걸 스푼으로 뜨는 놀이를 즐길수 있는 장난감이네요!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구성은 빨간색 모자를 착용한 재미난 표정이 들어있는 주전자 본체와 스푼2개 공5개가 들어있네요! 공의 색상은 빨간색 2개 노란색 2개 파란색 1개가 들어있어서 한개 없는줄 알고 다시 박스를 확인했는데 색상은 랜덤이라고 들어있다고 표시되어 있고 5개가 맞네요!



건전지를 넣으려면 나사한개를 풀어줘야하기 때문에 작은 드라이버가 필요하네요! 오픈해서 집에 사다 놓은 AAA 건전지 3개를 넣었네요! 작동은 오른편에 보시면 빨간색 ON/OFF 스위치를 이용하도록 되어있어요!



건전지 넣고 놀이전 우선 주전자본체의 모자부분을 열어서 공을 넣어 주었어요!



스위치를 ON으로 작동해보니 주전자가 일정한 방향이 아닌 좌우로 랜덤하게 막 움직이면서 주전자의 동그란 입부분에서 큰소리는 아니지만 딱딱 소리와 함께 공이 발사되네요! 생각보다 발사거리가 아주 멀리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있어서 은근 주으러 다니면 운동도 되는 아이와 함께 하는 신체놀이 장난감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스푼을 이용해서 공을 담아본 모습이에요! 공에 홈이 있어서 생각보다 잘 퍼지고 안정적으로 들수 있게 되어있네요! 본체는 건전지가 있어서 불가능하지만 스푼이랑 공은 목용시킬때 물놀이 장난감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처음으로 작동시켜줄때는 아기가 무서운지 한참 제품에 안겨서 지켜보더니 차차 적응하면서 설명서에 적혀있는 놀이는 아니지만 아기 스스로 관찰하고 들고 다니면서 재미나게 가지고 노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