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를 위한 기도 우리아이 처음 큐티 책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매일 아기 재우면서 기도와 함께 성경을 조금씩 읽어주고 있네요! 일반 성격책을 읽어주면서 드는 생각이 조금 더 아이한테 쉽게 다가갈수 있는 내용으로 매일 읽어줄수 있는 성경내용이 담긴 책이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시간날때 서점에 들려서 책들을 살펴보다가 발견한 큐티책! 이거다 싶어서 몇가지 내용을 비교해 보다가 그중에 제가 원하는 구성이랑 가장 가까운 '우리아이 처음 큐티'로 구입해 보았네요! 간단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먼저 책표지부터 담아 보았어요! 아이용 큐티책이라 아이들이 즐겁게 산책하고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겨 있네요! 출판사는 토기장인 주니어 구입한 가격은 16,200원이네요! 책크기는 가로 15.5 x 세로 20.5cm로 휴대용은 아니구요! 집에다 두고 읽어주기에는 알맞은 사이즈로 되어있어요!



표지 하단에는 영어 원문도 수록되어 있다고 별도로 적혀있어요! 영어 잘하시는 육아맘분들은 영어로도 읽어주시면 아이한테 더 좋을꺼 같네요! 



책의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옆면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두께는 약 2.5cm로 두툼한 편이네요! 책이름 상단에 보시면 딱 제가 하고 싶은 엄마와 함께하는 매일 말씀 기도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큐티책 첫장을 넘겨 보았는데요! 이름을 적을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서 담아 보았어요! 선물할때 적는거 같은데 저도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아이한테 말씀과 기도를 선물한다는 생각으로 저와 아이의 이름을 적어보았네요!



책의 내용은 보여드릴수 없어서 뿌옇게 만들어서 구성만 말씀드릴께요! 우선 책 상단 부분에는 월일이 표시되어 있구요! 내용은 성경관련 이야기글, 오늘의 성경말씀, 나의기도로 자기전에 읽어주기 좋은 글양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페이지 제일 하단에는 영어원문이 적혀있어요! 저는 처음부터가 아닌 오늘 날짜에 해당하는 페이지 부터 시작했구요! 365일로 되어있어서 매년 한페이지씩 반복해서 들려주고 기도하기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