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기차 장난감 대륙횡단 특급열차 선물 받았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자동차를 한참 좋아하다가 추가된 기차! 예전부터 토마스와 친구들은 좋아했었는데 요즘에는 실제 기차중에서도 옛날 증기기관차를 너무 좋아하네요! 오래간만에 할머니랑 마트에서 만나서 장난감 코너에서 놀았는데 눈깜짝할 사이에 커다란 박스를 들고 오더라구요! 뭔가 했더니 대륙횡단 특급열차라고 적혀있는 기차놀이 장난감이었네요! 할머니가 그모습 보시고는 바로 선물 사주셔서 받아가지고 왔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개봉기 적어볼께요!



장난감 포장박스 부터 담아 보았어요! 기차는 아래에 있는 사진과 같이 2가지 종류로 팔고 있었는데요! 저희아기는 위에 있는 증기기관차로 가지고 왔네요! 생각헤 보니 최근에 남편이 기차 움직이는 영상을 보면서 한참 놀아준적이 있었는데 그때 부터 관심가지기 시작한거 같네요! 가격은 19,800원에 판매중이네요!



포장 뒷면을 보니 뭔가 복잡한 설명들이 가득 적혀 있었는데요! 저는 그냥 기차만 들어 있는줄 알았는데 건저지를 넣어서 움직일수 있는 장난감 이었네요! 이거 알고서야 가격대비 괜찮네라고 생각했네요!



박스를오픈에서 안에 들어있는 기차와 레일이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저는 조립은 잘 못해서 이때부터는 남편한테 넘기고 저는 옆에서 사진 찍었네요! 기차도 레일도 큼지막한 크기로 되어있어서 아기가 잘 가지고 놀수 있을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보자마자 기차랑 레일 한개 빼달라고 해서 들고가서 좋아라 놀기 시작하네요!



기차 레일 보관에 대한 주의사항이 적혀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기차장난감 구성은 증기기관차 1개와 그뒤에 연결하는 석탄칸 1개, 컨테이너칸 1개로 총 3개에 레일은 총 12개가 분리되서 들어있네요!



기차레일 조립은 이미지 같이 교차로 꼽아서 연결하는 방식으로 되어있네요! 잘 안들어가는 경우는 살짝씩 적당한 힘으로 좌우 방향을 틀어서 끼우면 잘끼워지네요! 



움직이게 하려면 기차에 건전지를 넣어줘야 하는데요! 이부분은 작은 드라이버가 필요하고 윗부분에 나사 한개를 풀어주면 뚜껑 부분이 열리면서 건전기 넣는 부분이 나오네요!



사용된 건전지 사이즈는 AA 2개! 방향에 맞게 넣어준 다음 뚜껑을 조립해주면 놀이 준비끝!



전원 스위치는 기차뒤쪽 왼편에 주황색 버튼으로 되어 있고 위에가 OFF 아래가 ON으로 내려주면 기차가 속도감 있게 움직이네요! 



놀이 시작전에 기차를 모두 연결해서 레일에 셋팅해준 모습이에요! 레일에 올릴때 바퀴랑 잘 맞춰서 올려야 흔들림 없이 움직이더라구요! 제가 하기에는 처음엔 어려웠는데 몇번 하다보니 적응되었네요!



마지막으로 기차랑 레일이랑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려요! 간단하게 동그란 원으로 되어 있고 생각보다 속도감 있네요! 아기는 주로 원형 레일 안에 들어가서 방향을 바꿔가면서 기차도 피하고 이곳저곳 자세하게 관찰하면서 혼자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가지고 놀아요! 지금은 예전에 구입한 토마스기차랑 레일까지 안에다 조립해서 2개로 돌려가면서 기차놀이에 점점 더 재미를 붙여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