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칫솔 오랄비 어린이 칫솔 스테이지 1단계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이 키우면서 단계별로 여러 칫솔을 거치면서 유아식 시작하고 부터 지금까지 가장 오래 사용하고 있는 칫솔이 이번에 여러개 세트로 저렴하게 나와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제품 이름은 오랄비 스테이지 어린이 칫솔 1단계로 신생아부터 이유식할때까지는 대부분 실리콘 칫솔을 사용했는데 이 제품 부터가 칫솔다운 길이와 칫솔모로 되어 있어서 양치 시키기도 편리하고 아이도 이제 익숙해져서 이것만 사용하게 되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로 도착한 칫솔세트 포장 모습부터 보여드려요! 어린이 칫솔이라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제품이에요! 구성에 칫솔케이스까지 들어있다고 해서 더 사고싶은 마음이 들었네요! 가격은 10,110원에 구입했어요! 개당 1,685원정도 되네요!



뒷면에는 칫솔에 관한 특징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요약하면 독특한 쿠션헤드, 부드러운 칫솔모, 미끄럼방지 손잡이3가지라고 하네요! 



표장지 상단 한쪽으로 사용가능한 개월수는 4~24개월까지 가능하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포장봉지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칫솔 6개에 칫솔케이스 1개로 색상은 블루3개, 핑크2개, 그린1개로 랜덤으로 들어있는거 같네요!



대표로 아기칫솔 한개를 단독으로 앞면 뒷면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그림이 있는 앞면과 뒷면은 위에서 말씀드린 제품의 부위별 특징이 자세하게 적혀있네요!



플라스틱 포장을 제거하고 칫솔을 꺼내서 마찬가지로 앞뒤 모습을 보여드려요! 부분 부분 색상을 다르게 해서 더 귀엽게 디자인된거 같네요!



여기서 부터는 칫솔을 자세하게 보여 드리려고 부분을 나눠서 담아 보았어요! 그중에 칫솔헤드 부분이에요! 노란색 부분이 특징에 적혀있는 쿠션감이 있는 부분이구요! 칫솔모도 부드럽고 사이즈도 아기한테 딱이라서 양치질 시킬때 마다 만족하고 있네요!



가운데 부분은 주로 엄지 또는 검지 오는 부분인데요! 고무같은 살짝 쿠션감 있는 재질로 미끄러짐과 그립감을 좋게 해주네요! 아마 쿠션헤드에 사용된 재질과 같은거 같아요!



손잡이 뒷면에는 아기가 좋아할만한 곰, 양, 오리의 캐릭터가 올록볼록 튀어나와 있고 위에서 보여드린 헤드과 중간 손잡이와 동일한 재질로 마찬가지로 미끄러움을 방지하게 되어있네요! 초반에는 2개 구입해서 한개는 아기 손에 쥐어주고 놀개하면서 다른 하나로 양치질을 시켰더니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었네요!



보너스로 들어있는 오랄비 스테이지 로고가 담긴 파란색의 칫솔케이스에요! 외출시에 위생봉투나 지퍼백을 이용했는데 이제 이걸로 더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수 있겠네요!



뚜껑을 오픈해서 칫솔을 넣어서 담아 보았어요! 넣고 보니 휴대용 아기치약도 있으면 더 딱일꺼 같은데 그것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계속 사용하는 아기칫솔이라 저렴하게 여러개로 구비해 놓아서 한동안 걱정없이 양치킬 시킬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 이전사용 아기칫솔

2016/12/05 - [아기관련용품] - 더블하트 아기칫솔 유치브러쉬 개봉 및 사용기!

2016/08/14 - [이유식준비물] - 아기칫솔 마이비 치치베이비로 추가구입!

2016/08/08 - [이유식준비물] - 아기치아관리 유피스 실리콘 칫솔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