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트니트니 몬스터 컵세트 장난감 받아왔네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달은 다른 수업 듣는다고 트니트니 쉬었다가 이번달에 다시 트니트니 등록했네요! 새로운거 한번 해보려고 도전했다가 아기 반응이 영 별로여서 제일 좋아하고 익숙한 트니트니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첫수업 참여부터 장난감을 받게되서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이번에 받은 장난감은 몬스터 컵세트로 여러가지 색상의 컵모양 장난감이네요! 지난번 수업에서도 몇개 받아서 잘 가지고 놀았는데 이번에도 받게되서 아기도 저도 좋아라했네요! 아기가 너무 잘 놀고 즐거워 하는 수업이기도 하지만 가끔가다 받게되는 깜짝 장난감 선물이 은근 트니트니 수업의 매력중에 하나이기도 한거 같네요!



포장 박스의 다른면에는 놀이방법이 적혀있어요! 컵쌓기 놀이랑 마음에 드는 물놀이를 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해서 꺼내본 장난감의 모습이네요! 컵은 겹쳐서 들어있고 받침의 경우는 투명비닐로 별도 포장이 되어있네요!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장난감 구성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어요!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 녹색, 파란색 5가지 색상 2개씩 총 10개의 컵과 받침도 동일한 색상으로 10개가 들어있네요! 총 20개! 컵에는 색상별로 다양한 표정의 눈모양이 붙어있어서 재미난 모습을 하고 있네요! 아기가 보자마자 컵들고가서 흔들면서 놀기 시작했네요!



설명에 나와있는 컵쌓기 놀이를 해보았는데요! 21개월 아기라 아직 쌓기 놀이는 빠른거 같네요! 컵 색깔별로 관찰하거나 마시는 동작 취하면서 노는걸 더 좋아하네요! 아기 노는모습 보면서 제가 쌓기를 해봤는데요! 받침을 같이해서 쌓으면 조금 더 시간이 걸리고 받침없이도 컵만 가지고도 쌓기놀이는 가능했네요!



마지막으로 요즘 목욕할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컵바닥에 뚫려있는 구멍의 모습이에요! 물을 안에 넣어서 샤워기 처럼 뿌려주면 아기 목욕시킬때 장난감으로 딱인거 같네요! 심플한 장난감이지만 나름 유용하게 놀수 있어서 아기도 저도 마음에 들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