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자동차 장난감 어린이 교통놀이 디럭스 세트 구입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21개월 아기의 자동차와 기차 사랑이 계속 커지면서 장난감들도 같이 늘어나고 있네요! 한동안은 토미카를 너무 좋아해서 하나씩 고르더니 요즘에는 여러대가 있는 세트상품에 관심을 가지네요! 그중에서 장난감 파는곳 갈때마다 원하는 미카월드에서 나온 어린이 교통놀이 디럭스 세트! 다행히 가격도 괜찮고 장난감 새거 사준지도 시간이 꾀 되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포장된 모습인데요! 좋은건 플라스틱으로 서류가방 모양에 자동차가 10대가 들어있구요! 가격은 15,500원대로 한개당 1,550원으로 낱개로 보면 저렴한 편이네요! 아기가 관심있는 자동차들은 대부분 들어있는 구성이라 좋아하는거 같네요! 집에도 몇개 빼고는 타요나 토미카로 다 있는거라 구입전에 고민도 되었지만 이것도 한때다 싶어서 사주었네요! 



뒷면에는 들어있는 자동차, 헬기, 배등이 그림들로 표시되어 있어서 아기가 장난감만 가지고 놀기도 하지만 가끔가다 가방들고 그림 구경도 하네요!



가방에 있는 손잡이와 잠금장치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열고 닫고 하는게 좋은지 꼭 놀다가도 자동차 다시 넣고 잠궈달라고 가지고 오네요!



오픈해서 담아본 가지런히 정돈된 모형 자동차들의 모습이에요! 구성은 소방헬리콥터, 해양경찰배, 개인택시, 공항버스, 구급차, 경찰차, 우유트럭, 환경미화트럭, 소방사다리차, 레미콘외에 교통표지판도 들어있어요! 투명 플라스틱으로 칸칸이 되어 있어서 아기랑 놀아주고 정리정돈이란 보관 하기에도 편리하고 거기에 외출시에 챙겨다니기가 편한건 제가 마음에 드네요!



가방에서 모든 구성을 꺼내서 나열해 보았는데요! 모형장난감 10개 교통표지판 4개, 도로그림종이, 스키터가 들어있네요! 위에서 보여드린 가방 뒷면 그림들이 스티커인줄은 꺼내보고서야 알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모형들을 보여 드리려고 가지런하게 나열해서 담아 보았어요! 아기가 제일 자주 가지고 놓는건 해양경찰보트, 공항버스, 우유트럭 3가지이구요! 의외로 고깔모양의 표지판을 손가락에 끼고 놀면서 너무 좋아라 하네요! 몇일 갈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은 일어나자마자 열어닫고 들고 하면서 해서 이것저것 가지고 재미나게 노는모습 보고 있으면 사주길 잘했다 싶네요!


copyrigth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