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Small Bear 스몰베어 선풍기 구입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아기는 외출을 원하고 차로 이동하거나 실내로 가면 에어콘이 있어서 문제가 없지만 야외 외출시에는 아기가 땀을 흘리고 다녀서 안그래도 휴대용 선풍기 하나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번 주말에 외출해서 괜찮은 가격에 디자인도 귀여운게 있어서 하나 구입해 보았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제가 구입한 Small bear 선풍기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토끼모양도 있었는데 남자아이라 곰돌이로 선택! 귀여운 곰돌이 그림과 메이드인 차이나라 한문으로 제품이름이 적혀있네요! 가격은 9천원대로 구입했네요! 인터넷 구매가 아니라서 남편이 선풍기 보더니 검색해서 알려준 내용인데요! 건전지 교체방식이 아닌 충전식 휴대용선풍기로 배터리 용량은 1200mA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박스에 한글로 적힌건 없고 영문으로 제품사양표시랑 색상표시가 있는 부분이네요! 색상은 그린, 블루, 브라운 3가지가 있는데 저는 브라운으로 선택했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서 담아본 제품구성이에요! 손잡이가 달린 선풍기랑, 설명서(영문,중문), 목걸이줄, 충전케이블가 담겨 있어요! 



메인인 스몰베어 선풍기만 따로 담아 보았네요! 곰돌 귀부분과 손잡이 색상이 들어가 있고 나머지는 하얀색으로 깔끔하고 귀엽게 디자인된 모습이네요! 크기는 가로9cm x 폭3.5cm x 길이19cm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선품기 윗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안에는 반투명으로 선풍기날개가 들어있고 손다치는걸 방지하기 위해 촘촘하게 빗살?로 덮게가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뒷면으로는 한문으로 되어있는데 전기 관련 내용인거 같네요!



손잡이 부분은 앞면으로는 곰돌의 팔과 다리 같은 모양이 귀엽게 되어 있구요! 뒤쪽으로는 별다른 모양없이 매끈하게 되어있네요!



선풍기와 손잡이 사이에는 우측에는 조작버튼이랑 좌측에는 충전잭을 꼽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남편한테 물어보니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라고 하구요 풍속은 2단까지 조절되네요!



저는 처음에는 충전방식인지는 꿈에도 모르고 건전지 넣는 부분을 찾다가 발견한 손잡이 커버 분리! 저 부분에 충전용 배터리가 들어있는거 같네요! 참고로 선풍기 충전은 보조배터리, 컴퓨터USB, 스마트폰충전기등올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선풍기는 다 살펴봤으니 사이드로 들어있는 목걸리줄이랑 충전 케이블을 꺼내서 담아 보았어요!



충전 케이블은 한쪽은 USB로 되어있고 다른 한쪽은 갤럭시 스마트폰 충전기잭(마이크로5핀)이랑 동일하게 되어있네요!



목걸이 줄은 선풍기 상단부분에 예전 핸드폰에 줄 달듯이 연결해 주시면 셋팅이 완료되네요!


셋팅해서 바로 1단과 2단으로 바람세기도 체크해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사이즈가 있다보니 너무 먼거리보다는 어느정도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하면 아주 시원한 바람이 나오네요! 어른보다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더 좋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아기한테 보여주니 너무 좋아하긴 하는데 혹시나 다칠까봐 가지고 놀때는 전원을 꺼서 주고 바람이 필요할때는 제손안에서 거리를 두고 틀어주고 있네요! 저도 처음사용해 봤는데 더운날씨 외출시에는 나름 유용한 제품인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