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플레이모빌 123 6765 노아의방주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자동차에 이어서 동물을 좋아하시 시작하면서 타요, 토미카에 이어서 동물모형 장난감도 하나씩 늘어가고 있네요! 아기가 좋아하는건 애니멀 어드벤쳐라는 모형 장난감인데요! 낱개로도 팔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끔 좋아하는 동물로 사주곤 했는데 더이상 아기가 원하는 동물을 구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이번에 큰맘먹고 동물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세트 상품을 사주려고 찾아보다가 플레이모빌에서 나온 노아의방주 세트를 발견했네요! 다양한 동물들이 2마리씩 들어있고 핸들링도 가능해서 여러가지로 좋을꺼같아 구입하였네요! 물론 아기도 전시된거 보자마자 동물 꺼내달라고 해서 사게된것도 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먼저 제품포장박스부터 담아 보았어요! 맨날 동물 모형 파는곳이랑 레고만 보다가 처음으로 플레이모빌 제품을 보게되었는데요!  사게될 운명이었는지 딱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네요! 가격대는 7만원대에 구입! 이미지 보시면 큰 배에 다양한 동물들이 셋팅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박스하단과 곳곳에 제품 코드인 6765과 가지고 놀수 있는 개월수는 1 1/2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어요! 20개월인 저희 아기한테 딱맞는 장난감이네요!



박스 반패편으로는 들어있는 장난감 구성이 이미지로 담겨 있네요! 어떻게 들어있는지는 하나하나 나열해서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박스를 오픈해서 안에있는 장난감들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구성은 배의 밑부분과 뚜껑에 녹색다리랑 동물들이 들어있는 팩과 사람이랑 소품이 들어있는 팩 그리고 제품관련 종이 2개가 들어있네요! 



동물의 구성을 보여드리려고 비닐포장을 모두 제거한 다음 나열해서 담아 보았네요! 들어있는 동물 모형은 각가 2마리씩 코끼리, 얼룩말, 기린, 갈매기, 사자, 남자, 여자, 물판, 보따리가 모형으로 들어있네요! 동물은 아기가 대부분 좋아하는 동물이구요 그중에 가장 중요한 코끼리랑 사자가 들어있어서 구입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였네요!



조립은 특별한거 없이 먼저 빨간색 배 밑부분에 배 가판이 있는 뚜겅을 위로 올려주세요!



올린 다음에는 양쪽 옆을 어느정도 힘으로 꾹 눌러서 이미지와 같이 밀어서 고정해주시면 방주가 완성되네요!



여기서 부터는 움직이는 부분인데요! 제일 위로 손잡이가 180도로 와따가따 하게 되어있네요! 들고 다닐떄 딱이네요!



그리고 지붕 부분이 열리게 되어있어서 가판대 중앙에 있는 집같은 공간 안으로 동물이나 사람을 넣고 꺼낼수 있게 되어있네요!



아기 목욕시키는 동안 남편이 박스에 있는 이미지랑 똑같이 셋팅을 해놔서 담아 보았네요! 아기가 보자마자 함박웃을을 짓는데 그모습 보고 있으니 저도 남편도 절로 흐뭇해져서 바라보고 있었네요! 예상치 못한건 시작은 당연히 동물을 집을줄 알았는데 배에 더 관심을 보였네요!



마지막으로 휴대할때는 위에 사진처럼 배에 동물이랑 소품을 넣어서 닫아서 위에서 보여드린 손잡이로 들고가면 아주 편리하네요! 시댁갈때나 외출할때 챙겨가지고 다니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