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20개월 아기 수영복 아이스샌드 래쉬가드 준비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물에 관심을 많이 보이기 시작해서 놀이터를 가도 이제는 미끄럼틀이 아닌 물이 나오는곳으로 향하고 집에서도 세면대에서 물가지고 놀이하는걸 좋아하기 시작했네요! 그리고 최근 시에서 운영하는 물놀이장도 오픈하고 겸사겸사 이번 여름 물놀이는 한번 갈꺼 같아서 미리 아기 수영복을 준비해 보았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아기 수영복도 성장에 따라 자주 바꿔줘야 할꺼같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래쉬가드에 모자까지 세트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아이스샌드(ICESAND)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수영복을 구입해 보았네요! 색상도 원색에 아기가 좋아하는 물고기들도 있고 모자까지 포함으로 4만원대에 구입하였네요!



택에 붙어있는 브랜드와 사이즈와 제품표 거기에 UV차단 기능이 있다고 표시가 되어있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려요! 참고로 구입한 사이즈는 3호(50~55cm)로 살짝 넉넉한 사이즈를 선택하였네요!



지금부터는 구성을 따로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먼저 상의 티셔츠의 모습이에요! 심플하게 현광색 라인이랑 노란색 물고기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하의 바지는 화려하게 잠수도구와 물고기가 패턴으로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네요! 안감은 하얀색 소재가 한겹 더 들어가 있네요!



모자 앞에는 캡에 뒤로는 목전체까지 가려줄수 있는 디자인으로 아기 얼굴에 맞게 조절가능한 줄까지 달려있네요! 모자는 정말 안쓰려고 해서 사용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뜨거운 햇빛때문에 이번에 한번 모자 쓰는거에 적응 좀 시켜보려고 하네요!



소재는 잘 늘어가는 보들보들한 스판끼가 있는 소재로 팔부분에 제 손을 넣어서 쭉 늘려서 다른 한쪽이랑 비교컷으로 담아 보았네요! 



마지막으로 바지 안쪽에 사용된 소재가 적혀있는 택부분을 담아본 사진이에요! 상하의 동일한 소재로 폴리에스터 80%에 폴리우레탄 20%로 적혀있네요! 취급상주의에는 손세탁으로 가볍게 빨래하라고 되어있네요! 이제 아기수영복도 준비되었으니 여름 휴가나 근처 물놀이장에서 신나게 놀일만 남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