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유니클로 메쉬이너바디수트 2p세트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조금 있으시면 시작된 한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구입을 생각해 두었던 유니클로 매쉬 바디수트! 이제 아기도 20개월이 되면서 조금 더 크면 입을수 없기에 이번이 마지막으로 입혀볼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물론 가장 중요한 무더위에 시원하게 입히고 싶은 마음에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구입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11일까지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을 하고 있어서 두장세트로 7,900원에 구입해온 UNIQLO 메쉬이너바디수트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구입한 사이즈는 가장큰 90사이즈! 남자 아이라 파란색 계열로 선택했네요!



포장뒷면에는 유니클로베이비의 아기 옷에 대한 특징이 설명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마지막  메쉬 소재에 대해 나왔는데 통기성이 좋은 면100%의 소재로 쉽게 땀이 차지 않는다는 문구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펼쳐본 2개의 바디수트의 모습이에요! 나시, 반팔 두가지 스타일이 있었는데 나시는 선물받은게 있어서 반팔로 선택해 보았네요! 구성은 단색한장 패턴무늬한장! 저는 연한파랑이랑 아기가 좋아하는 자동차패턴 세트로 골라보았네요!



옷의 목부분과 팔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목과 어깨부분이 아기 머리가 잘 들어가도록 디자인 되어있구요! 양쪽 팔에도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하단에는 단추 3개로 잠그도록 되어있는데요! 단추가 잘못채워지는걸 방지하기 위해 가운데 단추 안쪽은 노락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채울때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옷 안쪽에 붙어 있는 택을 앞뒷면으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면100% 표기와 세탁방법 및 옷관리와 주의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담겨 있네요!



면 메쉬소재를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안에 손을 넣어서 찍은 사진인데요 살짝 비치는 정도이구요 구멍시 송송 뚫려있어서 더울때 입히면 정말 좋을꺼 같네요! 집에 오자마자 샤워시키기전에 입혀봤는데 사이즈도 잘 맞고 신생아떄 이후로 오래간만에 입혀보는 바디수트라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 남겨 두었네요! 이번 무더위에는 유니클로 메쉬이너 바디수트로 아기가 시원하게 보낼수 있을꺼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