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실리만 실리콘 이유식 숟가락으로 구입 및 교체!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열심히 초기이유식을 진행하던중에 이유식에 사용하던 선물받은 이유식 숟가락 끝에 부분이 조각이 살짝 날라가 버렸네요! 설거지하다 힘이 너무 강했는지 잦은 열탕소독의 영향인지는 알쏭달쏭이네요! 그리하여 이번참에 이유식 숟가락도 실리콘으로 바꿔주고 싶은 마음에 실리만 이유식 숟가락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실리만으로 구입하게된 이유는 실리만 실리콘 치발기를 사용하였는데 지금까지도 워낙 좋아하고 입에서 잘 가지고 놀아서 같은 실리콘 재질이라면 이유식도 더 잘 먹지 않을까란 생각에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택배로 받고 꺼내본 실리만 이유식 숟가락 이네요! 사이즈는 대, 소 두가지 색상은 보라색, 핑크 두가지 아직 초기이유식중이라 소사이즈로 보라색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4개월 부터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100% 실리콘으로 4가지 장점들이 적혀있네요!


 

포장 뒷면에는 실리만 이유식 숟가락의 자세한 설명과 꼭 읽어봐야할 취급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육아맘으로 구입하면 가장 먼저 찾아보는 내용이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실리콘 이유식 숟가락과 휴대용 보관통! 숟가락만이 아닌 보관통까지 되어있어서 외출시 휴대할때 편리하네요! 지금은 보관통 사용이 적어서 바로 세척후 열탕소독해서 살균기에 넣어놨네요!

 

 

본격적으로 실리만 이유식 숟가락을 살펴보기위해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길이감도 적당하고 첫느낌은 탱탱한 실리콘으로 전체가 실리콘이다보니 실리콘 재질 특유의 부들부들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네요!

 

 

이유식 숟가락의 수저 부분의 모습입니다. 소사이즈라 아기입에 부담없는 사이즈로 뒤쪽으로 움푹 파여져 있어 아기가 물고있기에도 편하게 디자인 되었네요!

 

 

숟가락 뒷부분은 귀여운 웃는 얼굴이 담긴 캐릭터 모양이 너무 귀엽네요!

 

 

실리콘 이유식 숟가락의 신축성을 체크해 보았습니다. 전체가 실리콘이라 힘을 어느정도 주어서 누르면 이미지 정도의 신축성을 가지고 있네요!

 

 

플라스틱 보관통도 안쪽으로도 숟가락을 고정시켜주는 받침대가 되어있어서 숟가락 끝의 인형부분의 귀를 사이에 넣어주면 안에서도 움직임이 덜하게 디자인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이유식 숟가락을 보관통에 넣은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기저귀 가방에 넣고 다니면 딱이겠네요!

 

 

마지막으로 실리콘 숟가락 첫 사용했을때 담아본 사진이네요! 실리콘 치발기와 느낌이 비슷한지 이유식을 넣어주면 입에서 숟가락을 오물오물하면서 잘 가지고 놀면서 이유식을 먹었네요! 지금까지도 요 숟가락으로 잘 사용하고 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