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이케아 마뮤트 원형책상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에 이케아 가서 사각형 마뮤트 책상과 의자를 세트로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네요! 주로 아기가 테이블에 서서 책상위에 장난감을 올려놓고 가지고 노는걸 가장 좋아하는데요! 점점 장난감도 늘고 저는 지난번에 구입한 자동차 트랙도 같이 놔주고 싶고 그런데 사용하던건 사이즈가 부족해서 고민을 하다가 조금 더 사이즈가 큰 마뮤트 원형책상이 생각났네요! 



사이즈 알아보니 더 크고 생각했던 배치가 나올꺼란 확신이 있어서 남편과 함께 가서 구입해서 가지고 왔네요! 간략하게 조립이랑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광명 이케아에가서 구입해온 원형 테이블의 포장된 모습을 제일먼저 담아 보았네요! 박스에는 책상다리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49,900원에 구입했네요!



이름은 지난번 포스팅한 사각형의 책상과 동일한 MAMMUT 원형의 경우 색상은 그린 한가지만 있어서 색상 맞춰서 의자까지 세트로 구입할까 하다가 지난번에 구입한 파란색의자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서 책상만 구입하였네요!



포장비닐과 박스를 모두 제거한 다음 나열해서 담아본 구성이에요! 원형판이랑 5개의 다리에 덮개 그리고 나사가 들어있어요! 참고로 원형판의 지름은 85cm 높이는 48cm로 나와있네요!



조립하는 설명서도 담아 보았는데요! 진나번 남편이 한번 만들어 본거라 금방 조립해서 셋팅해 주었네요!



조립전 나사를 일부만 다리쪽으로 돌려 꽃아서 셋팅해 놓은 모습이에요!



다리와 나사가 결합된 부품을 그대로 들어서 뒷판 해당 구멍에 열심히 돌려서 조립해 주었네요!



원형판에 5개 다리가 모두 조립이 완료된 모습이에요! 한개가 더 있어서 시간은 조금 더 소요되었네요!



다리부분의 덮개는 그냥 닫은 다음 손바닥 힘으로 꾹 눌러주면 쉽게 조립이 되네요!



뚜껑까지 5개 모두 덮고 아기테이블 조립을 완료했네요!



마지막으로 셋팅을 위해 바로 세워서 IKEA 마뮤트 원형 아기책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공간도 더 넓어지니 트랙도 올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장난감이 올라가도 여유공간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사용하면서 발견한건 다리가 5개라 잘 밀리지 않는다는것도 알게 되었네요! 진작에 이걸로 살껄하는 후회도 잠시 들었지만 아기 위해서 지금이라도 바꿔주니 제가 다 속이 시원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사각책상은 일단 같이 사용하면서 활용도를 생각해 보고 정리하던지 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3/28 - [아기관련용품] - 이케아 마뮤트 유아책상 세트 조립과정 및 사용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