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아기랑 나들이 다녀왔네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주말 미세먼지도 없고 바람도 적당하고 나들이가기 딱 좋은날씨라 조금 거리가 있는 여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네요! 이것저것 구경하고 아기랑 놀다가 저녁까지 해결하고 와서 기분전환하고 한주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돌아왔네요! 간략하게 아기랑 시간보낸 장소 위주로 정리해 볼께요!



정말 오래간만에 찾은 여주 아울렛은 너무 오래간만에 와봐서 그런지 처음온거랑 다름없는 느낌으로 마치 외국이나 놀이동산에 와있는 느낌을 주었네요! 위에 사진은 주차하고 매장으로 들어와서 처음으로 담아 본 모습이네요!



가운데 광장이 있고 그 주위로 골목으로 좌우 매장이 형성되어 있는 구조가 계속 이어졌네요! 저도 오래간만에 이것저것 아이쇼핑하면서 구경하였네요!



두번째로 만난 광장인데요! 우측으로 공원같은곳에 커다란 말모양의 동상이 전시되어 있어서 아기한테 보여주면서 잠시 시간을 보냈네요!



에스칼레이터랑 엘리베이터 이용해서 한층 내려와서 이동하다가 보이는 키즈카페랑 수유실이 있는 공간에 도착했네요! 아기 장난감 하나 사줄려고 대형장난감 매장을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레고매장만 있었네요! 



한층 더 내려가면서 여러가지 놀이시설과 공간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제일먼저 회전목마를 발견했네요!



회전목마 오른편으로는 플레이 그라운드라는 입구가 있어서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보았어요!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많은 유모차들과 나무로된 정글짐을 만나볼수 있었네요! 아기가 놀만한 놀이시설인지 계단으로 내려가 보았네요!



통으로된 아주 길게 되어있는 미끄럼트가 있는 정글짐겸 놀이터 시설이었는데요! 19개월 아기가 놀기에는 위험해서 그냥 구경만 시켜주었네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오른쪽으로는 모래밭도 조성되어 있었네요!



놀이터 왼편으로 올라가면서 발견한 자동차 모양의 놀이기구가 있어서 담아 보았어요! 잠시 점검중이라 자동차만 보여주고 다른곳으로 이동했네요!



저 멀리 다리로 이어지는 통로가 있어서 넘어가 보기로 하였어요! 오래간만에 온김에 전체적으로 한바퀴를 다 돌아보고 싶은 마음에 계속 걸어다닌거 같네요!



다리로 넘어가서 아래층을 내려다보니 분수대에서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어서 얼른 내려가 보았네요!



드디어 분수대 앞에 도착 아기도 보자마자 유모차에서 내리더니 가고는 싶은데 겁이 나는지 가까이 가려고 하다가 다시 돌아오고 물이 나올때는 제가 데리고 피해주고 하면서 재미나게 놀아주었네요! 놀다보니 어느덧 저녁 시간이 되서 근처 푸드코트가서 저녁먹고 조금 더 구경하다 다시 주차장으로 향하였네요!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미니기차 타는곳이 있어서 마무리로 아기랑 저랑 함께 타고 남편이 사진찍고 하면서아기랑 함께 좋은 추억 남겼네요! 오래간만에 조금 먼거리로 나들이 했더니 아기도 너무 좋아해서 더 더워지기전에 주말 이용해서 자주 다녀야겠네요!


copyrigth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