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토미카 오토고속도로 트랙장난감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주말에 대형 장난감 매장에 아기데리고 놀러갔다가 보게된 시연중인 토미카 트랙! 다른때는 그냥 보다가 다른데고 가더니 이날은 아기가 놀만했는지 거기를 떠나기 않고 계속 자동차 가지고 놀기도 하고 지켜보기도 하고 있었네요! 원래 자동차 좋아하는 아기라 토미카도 하나씩 늘어가는 장난감중에 하나였는데요! 트랙에도 관심 가지고 놀려고 시도해 보는 모습보니 또 많이 큰거 같네요! 그 모습을 보고있던 남편이 저렇게 좋아하는데 하나 사줄까? 했는데 그때는 제가 막았지만 어제 저녁에 남편이 노는 모습이 눈에 어른거렸다면서 사가지고 들어왔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위해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그날 아기가 가지고 놀았던 트랙은 오토 고속도로 세트! 남편이 기억하고 있어서 동일한 제품으로 구입하였구요! 가격대는 6만원대라고 하네요! 제일먼저 장난감 이미지가 담겨 있는 포장박스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구성품과 작동방법 트랙조립을 변경 또는 응용할수 있는 내용이 자세하게 이미지들과 함께 적혀있네요!



이 장난감으로 할수있는 기능? 놀이? 전동슬로프, 분기점놀이, 합류놀이, 주차놀이, 수동놀이 5가지가 박스 하단에 표시되어 있서 담아 보았네요!



이건 몰랐는데 토미카도 1대가 포함되어 있었네요! 트랙만 있었으면 가격대비 섭섭할뻔 했는데 자동차가 한대 들어있다는걸 보니 섭섭함이 조금은 사라지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면 트랙부품들이 포장된 모습이에요! 안전하게 잘 정돈되서 포장되어 있고 설명서과 스티커는 같이해서 포장되어 있었네요!



이제 박스포장은 모두 제거하고 부품 구성을 나열해 보았네요! 총30개 부품으로 조립은 남편은 쉽다고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조금 어려운게 사실이라 분해되면 걱정이네요!



같이 들어있는 자동차는 84번 PEUGEOT RGZ라는 승용차가 들어있네요! 집에는 소방차랑 중장비차 종류만 있는데 없는 자동차라서 마음에드네요! 아기도 보자마자 집어서 한손에 계속 들고 있었네요!



전동 슬로프에 있는 스위치 버튼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좌우로 on/off가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가격대가 높은 이유가 이 전동슬로프가 들어있기 떄문인데요! 건저지를 넣어 자동차를 자동으로 태워서 올려주는 부품이에요!



조립전에 드라이버로 건전지(C사이즈)가 들어가는 뚜껑을 열어서 장착해본 모습이에요! 참고로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별도로 구입하였네요!



트랙의 연결은 홈에 맞춰서 위에서 아래로 이어주게 되어있어요! 단단한 결합이 아니라 손쉽게 떨어지게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아기들 놀때 손낌이나 쉽게 분리 조립할수 있도록 신경써서 만든거 같네요!



기둥에 올릴때는 트랙을 뒤집어 보면 이미지와 같이 두개의 구멍을 기둥 반쪽씩 올려서 눌러주면 결합이 되네요!



도로의 합류와 분기점이 되어주는 장치 부분인데요! 이것도 스위치가 LOCK, FREE로 되어있어서 바꿔가면 놀수있게 되어있네요!



아기가 포장 풀자마자 보채서 남편이 부랴부랴 간단하게 조립해서 셋팅한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슬로프에 자동차 뿐만 아니라 지난번에산 동물들까지 태우면서 놀았네요!



아기가 놀고있을 동안에 스티커 작업을 진행했어요! 톨게이트 같은 기둥과 주차장이 되어주는 판에 휴게소 그림의 스티커를 붙여주었네요!



잠시 아기 목욕시킬동안에 남편이 박스에 나와있는 그림과 동일하게 완성시켜 놓았네요! 전체 크기는 W88.4 x H15.4 x D41.8cm이라 사용하고 있는 아기책상에는 안올라가서 아쉬었네요!



테이블에 올려보려고 사진에 나와있는 다른모양으로 변경해서 올려보았어요! 이 스타일일 크기는 W74.2 x H15.4 x D58cm 나와서 겨우겨우 올라가서 일단 셋팅해 놓았네요! 설치해 놓으니 어제 저녁부터 아침에 눈뜨자마자 재미나게 노는 모습보고 있으니 저도 좋기는 하지만 앞으로 토미카가 늘어가는 속도가 빨라지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그래도 이 장난감은 어느정도 클때까지 놀수 있는 장난감이라 두고두고 사용하기에는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