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공룡 자동차 햇빛가리개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산다산다 말로만 했던 차량용 햇빛가리개 18개월 되고 외출도 많아지고 햇빛도 뜨거워지면서 이제는 아무래도 않되겠다 싶어서 드디어 구입해서 설치하게 되었네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흡착판으로 설치하는 가리개로 선택하였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택배받고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는 햇빛가리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자동차로 살까하다가 조금 다른걸로 사보고 싶어서  최근에 좋아하기시작한 공룡디자인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가격은 7,500원에 구입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펼쳐본 가리개와 전체적인 모습과 그림을 담아 보았네요! 커튼형으로 사이즈는 70x50cm 색감도 은은하게 초록초록하니 마음에 드네요! 앞면 프린트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라고 되어있네요!



뒷면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려요! 소재는 조금더 부드러운 면30% 폴리70%으로 되어있네요! 새거 냄새도 없고 앞뒷면 모두 보드라운 느낌으로 마음에 들었네요!



아래쪽으로 달린 두개의 끈은 햇빛이 없을때 밖을 볼수 있게끔 가리개 중간을 묶어주는 용도로 달려있네요!



유리흡착 방식으로 위에는 총 5개의 흡착판이 달려있네요! 끝에 달린 두개가 양쪽으로 팽팽하게 고정해서 커튼 봉같은 역할이 되어주네요!



아래쪽으로는 좌우 두개 흡착판이 붙어있어요! 크기가 여유가 있어서 아기가 잡아당기거나 아래쪽 움직임을 고정해줄수 있는 역할을 해주네요!



끈부분에 있는 흡착판 옆으로는 길이를 조절할수 있는 장치가 되어있어서 다양한 차량 유리사이즈에 맞게 길이를 맞춰서 부착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위쪽에 지그재그 커튼이 연결된 모습과 흡착판이 부착된 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흡착판은 떨어지지 않도록 화살같은 플라스틱 부품으로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 있어서 빠지는 일은 없겠네요!



마지막으로 자동차에 설치하고 담아본 사진이에요! 다행히 사이즈가 여유로워서 햇빛도 완벽하게 차단도 되고 생각보다 흑착판도 떨어짐 없이 단단하게 고정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아기도 공룡이 마음에 드는지 보자마자 손가락으로 가르치면서 아는채 하며 좋아하네요! 이제 다가올 여름의 뜨거운 햇빛도 걱정없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