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분당 수내 타요키즈카페 아기랑 다녀왔네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선거일에 투표하고 오후시간에 아이와 함께 분당 수내에 있는 타요키즈카페를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키카중에 하나였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위치랑 이용요금 놀이시설 둘러보기 식으로 정리해 볼께요! 방문 예정이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일먼저 위치는 수내역 한샘매장있는 건물 오른편 커피빈 있는 건물 10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서 담아본 매장안내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 주차요금의 경우 키즈카페 이용시 1시간은 무료 나머지 시간은 30분에 500원씩 주차쿠폰을 퇴실하실때 카운터에서 구입하시면 되네요!



10층에 도착해서 엘리베이터 앞으로 되어있는 타요버스 그림들과 간판 그리고 아래쪽으로는 귀여운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대기자가 있는 경우에 기다리는 장소로 만들어 둔거 같네요!



왼편으로 이용요금과 이용시간 안내판이 배치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보기쉽게 목록으로 정리해볼께요!


※ 타요키즈카페 이용관련 정보!

1. 이용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월화수목금토일)

2. 어린이요금 : 10,000원 (추가요금 10분에 500원)

3. 어른요금 : 3,000원


★ N페이로 예약결제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구요! 저의 경우는 현장할인가 이용해서 저랑 남편 아기까지 13,400원에 이용했네요!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편으로 있는 티켓팅하는 카운터의 모습이에요! 여기저기 타요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로 가득 전시가 되었네요! 



결제하고 받은 팔찌형 티켓을 차고 입장하였네요! 퇴실할떄 반납하면서 시간 체크해서 주차나 추가요금 정산하는 용도로 사용되네요!



입장전에는 입구 왼편으로 보이는 신발장과 보관함을 이용해서 사용안하는 물건들을 보관하고 입장하면 되구요! 신발장 왼편으로는 화장실이 위치해 있네요! 



모든 셋팅을 완료하고 입장전에 어떤 시설들이 있나 벽에 지도가 있어서 담아 보았어요! 놀이시설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어디서 부터 가봐야할지 몰라서 일단 들어가서 보기로 했네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타요 차고모형의 정글짐 같은 놀이시설이에요! 2층으로 보이는 그물안 안에는 여러가지 신체놀이를 할수 있는 놀이시설이 설치되어 있네요! 차고의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 중에서는 파란색 입구만 오픈되어 있어요!



파란색 입구로 들어가면 작은 타요버스 미니카를 타고 돌아다닐수 있는 레일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 아기도 태워봤더니 아직은 타는걸 조금 무서워해서 금방 나왔네요!



2층에 있는 놀이공간의 모습인데요! 매트로 다되어있어서 안전하게 아이들이 돌리고 타고 공도 쏠수 있는 대포까지 있어서 아이들한테 인기가 좋았네요!



카운터 뒤쪽에 있는 힐링존이란 곳인데요! 이름처럼 힐링을 위한 휴식을 취하는 장소인지 사람은 없고 테이블이 하나 놓여있었네요! 놀다가 숨좀 돌리는 장소라 생각되네요!



옆으로는 아이들을 위한 작은극장이 있네요! 바닥이 매트로 계단식으로 되어있고 만화영상이 상영되고 있었네요!



극장 옆으로는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수유하실 분들이나 아기 기저귀 갈때 이용하기 편리하네요!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편백방이 되어있는데요! 공간은 작은편이네요! 안에는 여러가지 도구랑 중장비 장난감들이 편백나무조각들과 함께 배치되어 있었네요! 천장이 낮아서 어른들이 들어갈때는 수고가 조금 필요하네요!



편백방 옆으로 있는 저희 아기또래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장난감 놀이터인데요! 트랙이나 작은 타요버스 장난감들이 양쪽으로 배치되어 있는 공간으로 인기가 좋은 공간이었네요!



안으로 들어가서 한쪽면을 담아 보았네요! 사진처럼 양쪽으로 4가지의 커다란 타요관련 장난감과 손에잡기 좋은 미니타요버스장난감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저도 아기데리고 한참을 여기서 놀았네요!



장난감놀이터와 편백방 사이에는 캠핑존으로 갈수 있는 계단이 되어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텐트랑 주방놀이기구에 테이블까지 놀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사진에는 담지 못했는데요! 초반에 보여드렸던 2층에 있는 정글짐으로 이어지는 통로가 있네요!



다시 1층으로 내려오면서 바로 보이는 전동 타요버스 탑승장소 줄을 기다려서 탈수 있었구요! 총 3바퀴를 돌수 있고 보호자랑 탑승할수 있어서 제가 아기데리고 운전해줬더니 처음에는 무서워하다 두바퀴째 부터는 좋아라 하네요! 매시 40~00분까지는 충전으로 휴게하네요!



이제 안쪽으로 들어가서 펼쳐지는 아주 넓은 놀이공간이에요! 아빠엄마가 쉴수있는 테이블에 매트 공간으로 다양한 장난감들이 놓여있어서 어린 아기들도 놀수 있는 장소였네요!



놀이공간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드레스룸이 마련되어 있네요!



구석으로는 타요버스를 색칠놀이를 할수 있는 테이블과 책볼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놀아줄수 있었네요!



다른쪽으로 있는 조금 작은 아이들이 놀수 있는 트렘폴린 공간이 있어서 담아 보았어요! 어른들은 같이 이용할수는 없고 사진 안쪽에 쇼파같은 곳에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놀이공간 맞은편으로는 조금 큰 아이들이 놀수 있는 더 넓은 트렘폴린 공간이 있었네요! 마찬가지로 보호자랑 함께는 못들어가고 아이들만 들어가서 이용할수 있네요!



제일 끝으로는 푸드존으로 간식부터 식사메뉴 음료가 준비되어 있네요! 아기랑 놀다가 배고파해서 우유랑 과자 하나 사서 간식타임을 잠시 가져 보았네요! 사진으로 깜박하고 못담은 장소는 푸드존 왼편의 파티룸인데요! 테이블과 여러가지 모형 음식이나 야채 장난감이 있는 공간도 있었네요!



푸드존 맞은편으로는 타요버스 모양이 있어서 기념사진을 남길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네요! 가족 기념 사진 남기고 싶었는데 아기가 계속 다른곳으로 가서 아쉽게 같이 찍지는 못했네요!



마지막으로 타요만화에 나오는 구급차 앨리스 모형이 크게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이공간은 바로 병원놀이를 할수 있게 관련 장난감과 어린이용 의사가운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처음으로 가본 수내 타요키즈카페는 공간도 넓고 시설도 다양해서 아기랑 놀기에 좋은 공간이었네요! 18개월 아기라 조금 일짝 방문한거 같긴 하지만 아기가 놀수 있는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 가질수 있어서 여러모로 연휴의 마지막날까지 즐겁고 감사하게 보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