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안전을 위해 선풍기 안전망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저에게는 아직 조금 이르지만 남편이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연휴기간에 선풍기를 개시했네요! 사용하다 보니 아기가 작년까지만해도 신생아여서 신경쓸 필요가 없었는데 이제 걸어다니다 보니 선풍기 틀고 있으면 관심을 보이고 만질려고 다가가는 일이 몇번 있어서 이러다 다칠까 싶은 마음에 바로 선풍기 안전망을 구입해 보았네요! 간략하게 개봉이랑 설치후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려요! 작은사이즈에 망이라 굉장히 가볍네요! 구입한 제품은 리벤스선풍기안전망으로 가격이 4천원대로 저렴하고 개수도 2개에 다음날 받을수 있어서 선택하게된 제품이네요! 사용하는 선풍기가 2대라서 개수랑 가격면에서 잘 구입한거 같네요! 



포장에 붙어있는 스티커에 표시된 사용규격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30~40cm고 인치로는 12~16으로 일반 가정용 선풍기에는 사용이 다 가능한 크기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꺼내서 펼쳐본 안전망 2개의 모습이에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캡같기도 하고 늘어나기 전 모습에서는 사이즈가 작아보여서 안들어가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신축성이 좋아서 문제는 없었네요!



고무밴드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하얀색 고무줄고 망이 박음질 되어있네요! 부드럽게 잘 늘어나는 밴드재질이라 선풍기에 설치할때 쉽게 씌울수 있었네요!



망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촘촘하게 아기손가락도 못들어갈 정도의 작은 구멍으로 보들보들하게 되어 있네요!



선풍기에 훅 뒤집어 씌워서 설치를 완료한 모습이에요! 사이즈도 딱 좋고 반투명 이상의 망사라서 선풍기가 모나보이지도 않아서 마음에 들었네요!



뒤쪽의 밴드는 손잡이까지 덮어서 깔끔하게 마무리해도 되었는데요! 이동을 생각해서 손잡이 위쪽으로 밴드를 걸쳐 놨네요! 일단 이걸로 1차적인 아기의 안전은 해결이 되었지만 안전망이라고 해도 부드러운 망사재질이라 만약에 힘으로 누르면 어쩔수 없기 떄문에 항상 사용할때는 주의해서 아기가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도록 위험성을 가르쳐주는것도 필요할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