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맘앤쥬 애니멀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 구입 및 교체!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유식을 하면서 초반에는 먹이는데만 집중해서 몰랐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뭔가 불편해하는 아기의 모습을 발견하였네요! 자세가 불편한건지? 이유식이 입에 안맞는건지?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번쩍드는 생각이 사용중이던 헝겁 이유식턱받이 뒤에 찍찍이가 아기를 불편하게 하나 싶어서 제 목에다 직접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따끔따끔하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이래서 아기가 불편해했나 싶은 마음에 급하게 실리콘 제품으로 구입! 가장 빨리 받을수 있는 로켓으로 바로 구입해서 바꿔주게 되었네요!

 

 

제일 먼저 배송받고 담아본 포장된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의 모습이네요! 이유식 턱받이 구입시에는 큰 고민 없었네요! 어차피 소모품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열탕소독 가능하고 부드럽게 구부러지는 실리콘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구입한 제품의 이름은 '맘앤쥬 애니멀 실리콘 턱받이' 디자인은 3가지가 있었지만 주황색이 밝고 귀여워 보여 선택해서 구입하였네요!

 

 

포장에서 꺼낸 맘앤쥬 애니멀 실리콘 턱받이의 모습입니다. 가격대비 제품 퀄리티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네요! 주황색에 강아지 캐릭터 계속 보다보니 귀엽네요!


 

이유식 턱받이 뒷면의 모습입니다! 실리콘이라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하고 부드러움이 좋으네요!

 

 

아기 목에 채워줄 이유식 턱받이 잠금 부분입니다. 전체가 실리콘 재질로 단추 끼움식으로 되어있고 조절도 4단으로 되어있어 편리하네요!

 

 

이유식이 흐르는걸 받아줄 주머니 부분이에요! 실리콘이라 이유식을 흘리면 흘러내려서 아래도 내려가게 되어있네요 단 아기가 몸을 움직이거나 하면 방향이 틀어져 어쩔수 없네요!

 

 

실리콘이 얇게 되어있어서 돌돌 말리고 가벼워서 보관도 편하고 아기의 목에도 큰 부담이 없는 이유식 턱받이네요!

 

 

세척후 소독기에 한번 돌린다음 아기에게 착용해준 모습이에요! 기분이 좋은지 살짝 웃어주네요~ㅎ 실리콘 치발기랑 느낌이 같아서 그런지자꾸 빨려는 욕구가 생기는거 같네요!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와 헝겁 이유식 턱받이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헝겁 턱받이는 이유식을 흡수해서 흐르는건 없지만 두겹을 사용해야 옷을 버리지 않는점과 세탁의 단점이 있는걸 알았구요 실리콘 턱받이는 세척도 쉽고 아기도 좋아하지만 이유식이 흘러내리는 단점이 있는거 같네요 그래도 저의 선택은 아기에게 편한 실리콘 턱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