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레고 듀플로 아기 동물들 10801 아기장난감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무래도 어린이날이 있다보니 장난감 포스팅을 자주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는 선물받은건 아니구요! 우연하게 아기랑 잠깐 들린 레고매장 듀플로 코너에 여러동물들이 있는 전시품을 보는순간 그중에 기린이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다른건 구경도안하고 계속 거기서서 손가락으로 가르키기 시작했네요! 요즘 동물에 한창 관심을 가지고 있기도하고 그 모습 보고 있으니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에 가격부터 알아봤는데 다행히 생각보다 비싼건 아니어서 하나 구입해주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기린, 북극곰, 호랑이, 거북이 4마리 동물이 들어있는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제품명은 레고 듀플로 아기 동물들 10801 제품이구요 가격은 14,900원에 구입하였네요! 2~5세까지 놀수있는 장난감이라 저희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는 딱이었네요! 



박스 뒷면에는 앞면과는 다르게 블록조립을 응요할수 있도록 다른모양의 완성 사진들이 들어있네요!



박스 옆면으로는 블럭과 동물들의 구성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조립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개수가 몇개 없어서 18개월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는 딱 좋은 구성인거 같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담아 보았네요! 같이 들어있는 종이는 설명서인가 했는데 다른 듀플로 제품사진들이 담겨 있는 홍보물이었네요!



가지런하게 블럭들을 나열해 보았어요! 위에서 보여드린 박스에 표시된것과 비교해 보니 빠진건 없었네요! 블럭의 구성은 사각형 6개 꽃모양 2개 꽃받침 1개 거북이, 호랑이, 북극곰, 기린 각 1마리씩으로 되어있네요!



동물들만 따로 나열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집에와서도 아기가 다른 동물들에게도 관심을 보이긴 했지만 최종적으로 선택한건 기린! 다른건 다 제쳐두고 당일은 오로지 기린만 한손에 잡고 하루동일 들고 다녔네요!



마지막으로 박스 앞면에 있는 배치와 동일하게 조립해서 셋팅해본 모습이에요! 남편이 만드는 과정 아기한테 열심히 보여주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블럭 두개가지고 붙였다 떼엇다 몇번은 해보고 다시 기린 가지고 아장아장 걸어다니면서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놀았네요! 다음날 아침에는 기린만 가지고 놀줄 알았던 예상과는 달리 4마리 동물 하나씩 다 관찰하고 가지고 놀면서 점점 범위를 넓혀갔네요! 레고 듀플로에 입문했으니 앞으로 다른 동물들이 늘어나지 않을까 예상해 보면서 레고매장은 이제 가끔가다 가는걸로 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