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Rapid variety track 자동차 트랙 장난감 선물 개봉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어린이날이라고 장난감 선물을 또 받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할아버지 선물로 Rapid variety track란 자동차를 트랙에서 움직이게 하는 장난감이네요! 평소 자동차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많이해서 그런지 기억하시고는 아기가 좋아할만한 장난감을 골라서 선물해 주셨네요! 간단하게 개봉리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이에요! 무게도 가볍고 사이즈도 큰편은 아니라서 처음에는 트랙만 들어있는 장난감인가 생각했는데 건전지로 움직이는 자동차까지 세트로 들어있는 장난감이었네요!



포장박스 뒷면으로는 부품 구성이랑 조립방법 전체적인 트랙완성이미지가 함께 들어있어서 남편이 이미지 보면서 열심히 만들었네요!



박스한쪽으로는 3세이상 놀수 있다고 표기되어 있어서 딱 저희 아기가 놀수 있는 장난감이었네요! 남편말로는 조립하는건 빼고라고 이야기하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조립을 해야할 다양한 색상의 트랙과 구조물 그리고 자동차까지 가득 들어있네요!



조립할 부품들을 나열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개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많아서 완성까지 시간이 꾀나 소요되었네요!



트랙을 응용해서 만들수 있는 설명서 종이가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일단은 박스이미지 대로 만들어서 가지고 놀게 한다음 지루해질때 응용해서 바꿔보면 좋을꺼같네요!



트랙끼리의 결합은 홈에 맞춰서 위에서 아래 또는 반대로 눌러서 끼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눌러서 결합이 완료된 트랙 연결부분의 모습이에요! 트랙끼리의 높낮이가 일자로 반듯하게 맞춰서 계속 트랙을 이어가면 되네요!



트랙 전체를 조립하고는 분리되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플라스틱 고정핀이에요! 전체적으로 연결부분 양쪽으로 다 끼워주면 마무리가 되네요! 고정핀 끼우는데도 개수가 많아서 시간이 꾀 소요되었네요!



트랙조립이 완성된 다음에는 자동차에 건전지를 끼워야하는데요! 자동차는 뒷바퀴에 타이어같은 고무링이 장착되어 있는데 여분으로 2개가 더 들어있어서 사진으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자동차를 뒤집어서 나사를 하나를 풀면 사진처럼 건전지 넣는 부분이 나오는데요! AA사이즈 건전지 한개를 사용해서 넣어서 다시 조립해주시면 모든과정이 완료되네요! ※ 참고로 건전지는 미포함이에요!



모든 조립과 자동차셋팅까지 끝마치고 완성된 장난감을 담아 보았어요! 전체 사이즈는 대략 가로 73cm 세로50cm 사이즈가 나오네요! 아기책상에 딱 들어가서 올려놓은 다음 자동차를 움직여봤는데요! 속도감이 빠른편이네요! 자동차가 빨리 움직여여서 아기가 놀랄까봐 걱정이 조금 되었는데요! 제 생각과는 달리 보자마자 달리는 자동차 손으로 잡고 관찰하고 또 돌려달라고 하면서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조립하는데 수고한 남편도 노는모습 보고있는 저도 흐뭇하게 한참 바라보고 있었네요! 18개월 아기라 작년 어린이날에는 그냥 넘어가고 나름 처음으로 맞는 어린이날인데 좋은선물 많이 받게 되어서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남편과 아기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