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브루더 레미콘 트럭믹서 장난감 어린이날 선물로 받았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오래간만에 언니와 조카를 만나서 미리 어린이날을 보내게 되었네요! 키즈카페가서 2시간 채워서 놀고 밖에 나와서  우연하게 같은 건물에 있는 장난감 가게를 어떻게 알았는지 자연스럽게 들어가는 조카와 제 아기 그러더니 아기가 떡하니 자동차 코너에서 구경을 하다가 커다란 트럭믹서를 발견하더니 다른건 보지도 않고 통을 돌리면서 계속 관찰하고 있었네요! 그모습을 보고 있던 언니가 어린이날 선물로 하나 사준다고 해서 생각지도 못하게 받아오게 되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기 정리해 볼꼐요! 저는 이런 차는 잘 몰라서 남편의 설명을 참고해서 작성해봐요!



제일먼저 담아본 BRUDER 파란색상의 트럭믹서의 박스포장된 모습이에요! 오픈되어 있어서 직접 만져볼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크기가 18개월 아기 반만한 크기로 상당히 큼지막한 사이즈네요! 평소에는 작은 자동차만 가지고 놀았는데 오늘은 선물받을껄 예상이라도 한건지 왠일로 큼지막한 자동차에 관심을 보인 날이었네요! 



박스한쪽에는 4세이상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고 표시와 독일에서 만들어졌다는 표시가 붙어있네요! 가격이 비싼데는 이유가 있었네요! 



포장박스 뒷면으로는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다른 모형자동차 이미지가 담겨 있어서 아기가 여기에 나와있는 자동차 사진 보는것도 좋아해서 버리지 않고 거실한쪽에 잠시 놔두었네요!



박스에 전부 영어로 설명이 적혀있었는데 한쪽에 우리나라말로 적혀있는 제품관련 정보가 스티커로 붙어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박스 다른쪽으로는 놀이방법이 나와있는 사진이 담겨 있네요! 통에다가 물을 무어서 실제 레미콘 처럼 통을 돌리면 물이 나오게끔 놀수있는 장난감이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모두 꺼내보았는데요!  트럭믹서 자동차와 작은 책자 2개가 들어있네요!



장난감자동차를 옆으로해서 담아본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가격대  만큼 크기도 디테일도 실제 자동차랑 거의 동일하게 만들어진거 같네요!



차량 앞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려요! 크기때문에 무게가 있어서 아기가 들수는 없고 바퀴로 굴리면서 놀수 있네요!



트럭믹서의 뒷부분의 모습이에요! 



뒤쪽으로는 접었다 펼쳤다 할수 있는 실제에서는 시멘트가 나오는 부분이 장착되어 있구요! 노란색 양동이도 부착되어 있네요! 나중에 물 넣어서 나오는것도 보여주면 좋아할꺼같네요!



중간에는 돌리는 모양으로 손잡이와 함꼐 방향이 표시되어있는 장치가 달려있는데요! 좌로 우로 트럭믹서의 통부분이 돌아가게 해주는 장치였네요!



운전석이 있는 부분 위쪽으로 뚜껑같은게 있어서 열어보았는데요! 어떤 기능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운전석 안으로 사람모형 장난감을 넣어서 태워주면 왠지 아기가 좋아할꺼깥네요!



실제와 같이 운석석 앞부분이 앞으로 들리면서 안에있는 자세한 부품까지 볼수 있게 디테일하게 만들어져있네요! 



위에 설명사진에서 보여드렸던 물을 넣는 통의 뚜껑을 열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마지막으로 뒤에 긴 호수같은게 달려있는데요! 이부분도 설명서에는 물이 나오고 그걸 양동이에 담아서 노는거라고 되어있있네요! 우선 길이가 있어서 정리할곳을 찾다보니 뒤쪽으로 사진과 같이 감아 놓는 부분이 있어서 정리해 두었네요! 다 셋팅해서 아기한테 주니 한참동안 통돌리고 굴리고 하면서 재미나게 가지고 놀았네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도 받고 조카랑 저희 아기랑 오래간만에 재미난 시간도 보낼수 있어서 여러모로 감사한 하루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