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원더볼즈 플레이 파크 분당점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연휴의 시작이라 문센수업도 없고 아이사랑놀이터도 휴무고 아기는 나가서 놀고싶어해서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거리에 있는 오리역 애플플라자 지하1층에 위치한 원더볼즈 플레이 파크에 다녀왔네요! 예전에도 한번 들렸다가 그때는 아기가 어려서 놀지는 못하고 크면 오자 했는데 드디어 와보게 되었네요!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용요금이랑 어떤 놀이시설이 있는지 둘러보는식으로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들어와서 담아본 입구의 모습이에요! 사람수에 맞춰서 티켓팅부터 진행하였네요!



요금이 적혀있는 안내판이 있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내용을 보니 현장발권도 있고 10회권의 경우는 쿠팡이랑 티몬에서도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한거 같네요! 자세한 이용요금과 시간에 관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어요!


※ 원더볼즈플레이파크 이용방법!

1. 기본이용시간 : 2시간

2. 현장발권요금 : 아동 10,500원 / 성인 2,000원

3. 추가이용요금 : 10분에 500원

4. 12개월~23개월 아이요금 : 9,000원

5. 12개월 미만, 60세이상 증빙자료 지참시 무료입장

6. 주중아동10회권 75,000원 / 주말공휴일 아동 10회권 85,000원

7.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 ~ 저녁 8시 30분

8. 주차는 차량번호 등록으로 2시간무료 제공!



저랑 남편 그리고 아기까지 3명으로 총 13,000원에 티켓팅하고 담아본 영수증과 원더볼즈 캐릭터다 담겨있는 팔찌형 티켓의 모습이에요!



결제후 입장해서 카운터 오른편에 있는 보관함에 신발이나 사용안하는 물건들을 보관하고 본격적으로 아기랑 놀이를 시작하였네요!



잠시 남편이 아기랑 놀고 있을동안 담아본 음료나 음식을 즐길수 있는 카페코너의 모습이에요! 간단한 간식에서 부터 식사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네요!



카페가 있는장소 맞은편 입구에서는 왼편으로 넓은 공간의 테이블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빠엄마 번갈아가면서 휴식 취하기도 좋고 아기간식 먹이기에도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지금부터는 내부에 있는 놀이시설을 보여드릴께요! 제일먼저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바로 보이는 정글짐의 모습이에요! 아기가 아직 18개월이라 못놀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왠일로 올라갔다 내려오고 터널도 통과하면서 저랑 같이 재미나게 놀았네요!



정글짐 옆으로는 미끄럼틀과 이어져 있는 넓은 볼풀장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공을 사진 왼쪽에있는 원더볼즈 캐릭터에 던지면 소리도 나게 되어있어서 여기서도 아기랑 미끄럼틀 태워주면서 놀아주었네요!



정글짐 왼편 안쪽으로는 트램플린 시설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개월수별로 공간도 나눠져 있어서 저희 아기 개월수에 맞는 공간을 들어가 아직 혼자 뛰어 놀수는 없어서 손잡고 같이 잠깐 뛰었더니 조금은 무서웠는지 몇번은 나왔다 들어갔다 하더니 집에 갈때쯤에는 적응이 되었는지 엉아들 노는 칸으로 들어가기도 했네요!



트램플린 공간 밖에는 탈수 있는 자동차 놀이기구가 2대 준비되어 있네요! 이용요금은 500원!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파란색 캐릭터들이 그려진 방이 나오는데요! 이곳은 바로 다양한 중장비차들과 모형공구가 있는 편백나무방이었네요!



들어가서 담아본 편백나무방의 모습이에요! 공간도 넓고 장난감들도 많이 있어서 아기가 좋아하는 중장비 자동차랑 삽이랑 가지고 열심히 놀고 저는 안전모가 있어서 아기한테 씌워보면서 귀여운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편백방에서 나와서 위에서 보여드린 테이블공간 옆쪽으로 파티룸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공간이 넓어서 아이들 생일파티하기에 좋은장소인거 같네요! 오픈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내부는 볼 수 없었네요!



이번에는 중앙쪽에는 큰 나무르 기준으로 칸으로 분리되어 있는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제일먼거 아기가 관심보이고 간곳은 블럭놀이 공간으로 다양한 종류의 블럭들과 아기책상의자가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그옆으로는 토들러존으로 매트바닥에 액티비티가든과 커다란 인형들이 있는 놀이공간이었는데요! 아기가 이곳은 관심이 없는지 한번도 안들어갔네요!



마지막으로 남자아기지만 유독 좋아하는 주방놀이 공간이에요! 마트 같이 카트도 있고 가게도 있고 주방싱크대 장난감에 다양한 모형 먹거리와 조리도구까지 있어서 이것저것 집고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놀았네요! 2시간은 다 채우지 못하고 1시간 20분정도 놀고나니 아기도 피곤한지 안아달라고 하고 나가고 싶어하기에 보채기전에 잘 마무리하고 즐겁게 놀고 왔네요!


처음으로 가본 원더볼즈 플레이 파크는 먼저 넓은 공간이 마음에 들었구요! 처음에는 커다란 놀이기구만 보여서 아기가 놀수 있는게 별로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개월수별로 놀수있는 다양한 공간들과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아기랑 놀수 있었네요! 이번에는 먹거리를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다음번에는 음료랑 간식도 먹으면더 더 재미난 시간 보내러 다시한번 방문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