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여름이불 보니 밤부 속싸개 블랭킷 겸용 비틀카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얇은 여름용 이불하나 사려고 알아보다가 많은 분들이 부드럽고 얇다고 추천해주신 보니코리아에서 나온 밤부속싸개! 블랭킷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어서 디자인을 고르다가 역시나 이번에도 자동차 패턴이 있어서 핫딜 기다렸다 9,900원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럼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받고 오픈전에 담아본 언제봐도 반가운 땡땡이 무늬로된 포장된 모습이에요! 아주 가벼운 무게가 느껴졌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꺼내본 밤부속싸개의 모습이에요! 보니제품 구입하면 항상 같이오는 정품인증카드가 같이 들어있네요! 소재가 얇아서 접히는것도 작은사이즈로 가능해서 휴대하기도 좋으네요!



디자인부터 보여드리면 전에 구입했던 시티로드와는 또다른 자동차 패턴으로 비틀카란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큼지막한 자동차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귀엽고 에쁘네요! 물론 아기도 좋아하구요!



안감과 겉감을 보여드리려고 반정도로 접어서 담아 보았네요! 겉과 안 모두 동일한 촉감의 재질로 되어있구요! 프린트만 흐려지는 정도로 차이는 없네요!



비치는 정도를 보여드리겨고 손바닥 위에 올려봤는데요! 사진으로는 잘 안나왔지만 20%정도는 비치는 재질로 촉감이 정말 보들보들하고 시원한 느낌에 가볍게 만들어져서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계속 보고 만지다보니 스카프를 들고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네요! 여름에서 초가을까지 덮어주면 좋을꺼같네요!



마지막으로 택에 적혀있는 코튼 30% 밤부 70% 표시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BAMBOO는 대나무소재로 만든 면이에요! 저도 처음에 사진만 보고는 조금 까실거리면 어쩌지 하고 살짝 망설였지만 사용해보신 분들 글보고 믿고 구입해봤는데 정말 부드러운 촉감이라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4월말 되면서 점점 기온이 올라가는데 얼른 세탁해서 바꿔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