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18개월아기 나이키 아기신발 다이나모 프리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8개월 아기 본격적인 걷기가 시작되면서 요즘은 계단 오르기에 놀이터에 밖에 나가는일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외출이 많다보니 그만큼 신발도 자주 더러워져서 바꿔신길려면 한두켤레 더 필요할꺼같아 백화점에 방문해서 예전부터 아기 태어나면 꼭 신기고 싶었던 나이키 다이나모 프리를 구경했네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아기발의 편안함과 걸을때의 쿠션감을 생각해서 구입을 결정하였네요! 개봉기랑 후기 정리해 볼꼐요!



사가지고 집에와서 제일먼저 로고가 담긴 주황색 박스부터 담아 보았어요! 원래 제신발 살떄는 박스는 안챙기는 편인데 아기꺼라 그런지 잘 보관해 주고싶어서 챙겨가지고 왔네요!



박스를 열어서 포장종이와 함께 들어있는 신발의 모습이에요! 사이즈는 130cm에 가격은 5만원대로 구입했어요!



박스에서 신발을 꺼내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문안한거 살까 하다가 아기떄 아니면 언제 화려한거 신어보겠냐 싶은 생각에 무지개 빛깔로 조금 튀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선택했네요!



신발의 바닥부분 디자인이에요! 선에따라서 큼지막한 덩어리로 나눠져 있어서 아기가 신고 걸을때 디디는 지형과 발모양에 맞춰 사이사이가 벌어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신발 구경하다 정확한 모델명이랑 사이즈 보여드리려고 신발상자 한쪽에 적혀있는 제품정보와 치수표시 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어요!



다시 신발로 돌아와서 옆쪽 디자인을 겉과 안으로 놓고 담아본 모습이에요! 



신발 뒷면도 담아 보았어요! 고리부분은 처음에는 보고 별생각없이 지나쳤는데 신기면서 알게된 점은 고리에 손가락을 끼워서 쭉 잡아당겨주면 그냥 신기는거 보다 훨씬 손쉽게 신겨지는 역할을 해주었네요! 다 있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신발의 윗부분 디자인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한얀색으로 되어있는 주름들도 그냥 있는게 아니라 아기가 걸을때 접히는 모양대로 구부려지기 떄문에 바닥에 이어서 윗부분까지 아기운동화 전체가 인체공학적 디자인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입하는 제품인거같네요!



마지막으로 남편의 힘을 빌어서 신축성을 보여드리려고 신발을 구부려서 담아 보았네요! 이미지에서 처럼 걸을때의 발 구부러짐 방향으로 잘 휘어지도록 만들어졌네요! 확실히 신겨보고 알게된건 일반적인 운동화보다 착용감도 좋고 혼자만의 느낌일지도 모르겠지만 아기도 왠지 더 안정감 있게 잘 걸어다니는거 같네요! 이전까지는 안고다니는 일이 많아서 별생각없이 예쁜거만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이제부터는 아기발과 걸을때 편안함을 많이 생각해서 구입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