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요플레 키즈 짜먹는 요거트 포도맛 먹여봤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하루에 요플에 또는 요구르트 둘중에 한개식은 꼭 챙겨서 먹이고 있는데요! 구입해둔걸 다 먹어서 오늘 마트에 갔다가 새로운 제품을 먹이고싶은 마음에 뭐가 있나 둘러보다가 색다른 짜먹는 스타일의 요거트가 눈에 들어와서 구입해 봤어요! 18개월 아기라 그릇에 짜서 먹여야하긴 하지만 어떤 제품인지 그리고 어떤맛인지 궁금함이 앞서서 먹여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랑 후기 정리해 볼께요!



제가 구입한 맛은 포도맛으로 보라색으로 아기가 좋아하는 뽀로로와 패티가 포도를 들고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겨 있는 포장박스부터 담아 보았어요!



박스포장 뒷면에는 자세한 제품 정보와 3가지 특징이 크게 적혀 있어서 보여드려요!



특징중에 하나인 칼슘함유비타민D3함유 부분은 별도로 포장박스 여기저기에 표시되어 있네요! 그만큼 아이에게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요거트라 생각되네요!



한쪽에있는 영양성분 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어요! 표에도 나와있듯이 하단분에 보시면 위에서 나온 두가지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네요! 그리고 유제품이다보니 지방과 단백질은 그 다음순위네요!



박스에서 모두 꺼내본 짜먹은 요플레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길쭉한 스틱형으로 여기도 귀여운 뽀로로 캐릭터가 담겨 있네요! 스스로 짜먹을줄 알게되면 외출시 간식으로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정말 편리할꺼같네요!



요거트 낱개포장 상단에 자르는 부분의 모습이에요! 가위로 자르라고 되어있지만 반정도가 이미 잘려진 상태로 되어있어서 손으로도 쉽게 오픈이 가능하게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나온 요거트네요!



아기한테 먹이려고 이유식 그릇에 짜서 요플레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비쥬얼은 일반적으로 먹는 요플레와 동일! 포도맛이라 하얀색은 아니고 살짝 색상이 있네요! 저도 한입 맛봤는데 은은한 포도향에 유아용 요플레 보단 살짝 더 당도가 있어서 아기가 맛있게 잘먹었네요! 그리고 양이 플라스틱통으로 되어있는 요플레와 비교했을때 한봉에 조금 더 적은양으로 되어있어서 좋아하는 아기들은 2개는 먹어야하지 않을까 생각해드네요! 제 아기 기준으로는 딱 맞는 양이라 남김없이 깔끔하게 먹일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