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솜사탕 CD북 영어동요 구입해봤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랑 차타고 이동하면서 들려주던 CD가 너무 오랜시간 사용해서 지루하지 않을까란 생각에 다른걸 들려주고 싶어서 인터넷 동요CD를 검색하다가 눈에 들어온 솜사탕에서 나온 영어동요 50곡! 가격도 착하고 우리나라 말도 중요하지만 영어도 들려줘보자라는 생각으로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개봉기 살짝 정리해 볼께요!



동요CD를 찾다가 구입한거라 당연히 CD만 오는줄 알고 구입했는데 도착하고 보니 책이랑 CD랑 같이 들어있는 구성이었네요! 책은 집에다 두고 보게하고 CD는 차에서 들려주면 딱 좋을꺼같네요! 제일먼저 잼있꼬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담겨있는 책표지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뒷면에는 들어있는 영어동요 목록이 표시되어 있네요! 가격은 5,500원으로 표시되어있는데요! 세일해서 4천원 후반대로 구입했네요!



CD가 어디있나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책 첫페이지를 넘겨봤더니 두꺼운 비닐포장 재질로 깔끔하게 담겨 있네요! 가위나 칼로 잘라서 개봉하게 되어있네요!



책뒷표지에는 목록은 잘 안보여서 책 첫부분에 나와있는 동요목록을 따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담겨진 곡들은 영어 유치원 선생님이 직접 뽑은 영어권 아이들이 즐겨 부르는 동요라고 소개되어있네요! 



내용은 저작권이 있어서 보여드릴수 없어서 책 페이지 구성의 일부분만 담아서 보여드려요! 해당 영어동요의 가사와 다양하고 재미난 그림들로 꾸며져 있네요! 아직은 아가라 영어보단 그림보는 재미로 보여주고 있네요! 이제 CD도 한창 추가되었으니 차로 이동할때는 기존에 있던거랑 같이 번갈하가면서 조금 더 다양하게 들려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