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트니트니 수업 몬스터똥 장난감 받았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아기랑 너무 즐겁게 잘 다니고있는 트니트니수업 지난번에도 장난감 선물받아서 잘 가지고 놀았는데요! 오늘 수업끝나고 다른 장난감 교구를 또 받았네요! 이름은 몬스터똥(MONSTER DDONG)이라는 장난감으로 뚤어뻥과 똥모양의 몬스터를 잡고 놀수있게 되어있네요! 개봉기 간략하게 정리해 볼께요!


트니트니장난감


4가지 색상의 귀여운 눈이달린 똥캐릭터와 화가난듯한 표정을 가진 뚤어뻥 이미지와 이름이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귀염귀염하네요!



박스 한면에 자세히 설명되어있는 구성품과 놀이방법을 담아 보았어요! 눌러잡기, 뚤어뻥떼어내기, 테이블하키, 전달하기 총 4가지가 되어있어 아기랑 다양하게 해보면 좋을꺼같네요!


트니트니교구


포장박스에서 모두 꺼내서 남아본 구성품들의 모습이에요! 이미지와 정말 똑같은 장난감이 들어있네요! 모양은 DDONG이지만 알록달록한 색상에 귀여운 눈이달린 캐릭터 모양이라 아기가 바로 관심을 보여주었네요!



4개의 동모야 캐릭터를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두개는 뒤집어서 담아 보았어요! 바닥은 채워진게 아닌 컵모양처럼 뚫려있는 모습이네요! 목욕시킬때 놀이용 장난감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꺼같네요!


트니트니


놀이방법은 이미지 처럼 뚤어뻥을 몬스터똥 위로 뒤집어 씌워서 꾹 눌르면 잡히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잡아본 모습이에요! 뚤어뻥의 안쪽 홈으로 끼워져서 한번에 잘잡히네요! 빼는건 손으로 잡아당기면 쉽게 빠지도록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잡기놀이할때는 한개씩 잡는게 아닌 4개의 몬스터를 겹치게 꾹꾹눌러서 다 잡을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아직은 이정도까지 하기는 이른 17개월아기라 조금 더 크면 누가빨리잡기하나 놀이해도 잼있을꺼같네요! 오늘은 수업도 즐겁게 받고 집에서는 요 장난감으로 아빠랑 한참 가지고 잘 놀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