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광교 아브뉴프랑 애플 블럭&퍼즐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일요일 남편과 아기랑 함께 나들이로 광교 아브뉴프랑에 다녀왔네요! 오후늦게 출발해서 조금 일찍 저녁을 먹고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아기 손잡고 걸음마 연습하는데 한쪽에 보이는 애플블럭&퍼즐 키즈카페를 보더니 자연스럽게 입구로 제 손을 이끌고 걸어가네요! 놀고싶어 하는거 같아서 가보게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내부 놀이시설이랑 후기 정리해 볼께요!



키즈카페 입구의 모습이에요! 영문으로 APPLE Block & Puzzle 간판이 되어있고 주변이 투명유리로 되어있어서 내부시설이랑 아이들 놓는 모습을 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 애플블럭&퍼즐 이용요금 정리

1시간 이용요금 7,000원

10시간 이용요금 5,9000원

20시간 이용요금 9,900원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

보호자요금 2,000원


36개월 미안의 아이의 경우는 보호자 한명 동반으로 7,000원에 이용가능해서 남편 2,000원 추가해서 총9,000원으로 1시간 이용으로 입장하였네요!



입장해서 아기 이름적힌 스티커 받아서 붙이고 이미지에서 보이는 좌측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하고 우측 옷장에 가방이나 옷을 걸어서 보관한 다음 편하게 아기랑 놀이를 시작하였네요! 옷보관하는 동안 아기는 벌써 볼풀장으로 향해 아장아장 걸어갔네요!



옷장 신발장 맞은편으로는 블럭놀이를 할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지금부터는 시게방향으로 놀이공간을 보여드릴께요! 제일먼저 아기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자동차 장난감들이 있는 놀이공간의 모습이에요! 아기랑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했네요!



조금  더 들어가면 벽으로 자석놀이랑 톱니바퀴놀이가 설치되고 있고 더 안쪽으로 화장실이 위치해 있어요!



화장실 방향으로 오른편에는 모래놀이 공간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아직 아기가 어려서 모래놀이 하면 혹시나 입에 넣을까봐 들어가지는 않고 사진으로만 담아 보았네요!



모래놀이 오른편으로는 아빠엄마가 쉴수있는 테이블과 정수기가 있는 카페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이 공간은 아기가 혼자서 놀수있는 나이가 될때나 이용해볼수 있겠네요!



카페공간 오른편으로는 커다란 볼풍장이 위치해 있고 공을 던져서 구멍으로 넣으면서 놀수도 있고 양옆으로 기계가 있는데 공을 넣으면 발사하는 대포같은 기계와 공을 위로 뿜어주는 공분수 기계도 사용해서 아이랑 재미있게 놀수 있게 되어있네요!



다음으로는 레고블럭 놀이를 할수 있는 공간이에요! 낮은 테이블부터 일반 책상 테이블 좌석까지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고 공간이 넓길래 레고 대여하는건 추가비용이 드는건가 하고 문의해 봤더닌 무료라고해서 아기 좋아하는 기차레고 대여해서 남편이 조립해주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냈네요!



다시 입구쪽으로 와서 오른편으로 있는 놀이공간을 보여드릴계요! 제일먼저 입구에 들어와서 오른쪽에 바로있는 편백나무방이에요! 씽크대 모양의 주방놀이 장난감과 중장비 자동차와 여러가지 장난감이 구비되어 있네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번에는 나무로 되어있는 집모양의 장난감 공간과 커다란 블럭 놀이를 즐길수 있느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쪽 놀이공간은 아기가 관심이 없어서 그냥 지나갔네요!



대형 블럭놀이 맞은편으로는 낮은 테이블에 자그만한 장난감들이 올려져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자동차 놀이를 한참하고 와서그런지 여기도 관심없이 그냥 패스했네요!



키카공간 제일 오른편 안쪽으로 위치한 공간인데요! 큼지막한 벽돌블럭 놀이공간이 있네요! 이곳도 아직 17개월 아기가 놀수 있는 공간은 아니어서 사진으로만 담아보았네요!



마지막으로 아기가 남은시간을 제일 열심히 즐긴 주방놀이 공간으로 싱크대, 냉장고, 다양한 재료모형, 조리도구가 있어서 아기가 입으로 얌얌얌 흉내면서 너무 신나고 즐겁게 놀다보니 1시간이 금방 갔네요! 


처음으로 가본 광교 아브뉴프랑 지하1층에 위치한 애플블럭&퍼즐 키즈카페는 가격면에서는 제가 다녀왔던 키즈카페중에서는 나름 저렴한 편이었고 다른곳은 대부분 2시간 기준인데 1시간만 놀수 있다는게 마음에 들었네요! 저희아기는 많이 놀아야 1시간~1시간반이라 항상 남는시간이 아까웠는데 이곳에서는 시간 꽉 채워서 알차게 놀수 있어서 좋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