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보니 파우치 엠브로이드스타 그레이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보니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핫딜로 올라온 봐선 안될껄 보고 말았네요! 그것은 바로 보니 파우치! 지난번에 구입했던 보내 보냉백 엠브로이드스타와 같은 디자인에 가격도 고급커피한잔 정도로 나와서 이건 안사면 너무 후회할꺼같아서 상품이 뜨길 기다리면서 타이밍에 맞춰 구입에 성공! 몇일후 택배로받게 되었네요! 리뷰 정리해 볼꼐요!



언제봐도 반가운 떙땡이 무늬 포장비닐의 모습부터 시작해볼꼐요! 이번엔 파우치 한개라 크기도 작고 얇게 가벼운 무게로 도착했네요!



비닐포장을 제거해서 꺼내본 내용물을 담아 보았어요! 로고가 담긴 비닐에 포장된 파우치와 제품마다 꼭 들어있는 교환반품 세탁방법 내용이 담겨있는 종이와 정품인증 카드가 들어있네요!



모든 포장을 제거해서 네모난 파우치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사이즈는 약 가로 18.5cm x 세로 12.5cm으로 카드나 차키같은 작은거 넣고 다니기 딱인거같네요! 안그래도 보냉백 사용하면서 파우치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어떻게 알고 딱 나와주었네요!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온 보니로고 택이 장식된 부분이에요! 인쇄가 아닌 자수로 세겨져 있네요!



다른쪽으로는 지퍼와 또다른 장식을 달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네요!



파우치를 열어서 속을 담아 보았어요! 겉은 그레이 안은 검적색천으로 되어있네요!



위에서 보여드린면은 별자수가 2개 다른면은 3개로 조금 다른 위치의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재질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까이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마지막으로 보냉백과 파우치를 세트로 담아 보았네요! 이제서야 완벽해진 느낌이네요! 백만 들고다닐떄 보다는 확실히 파우치가 추가되니 중요하거나 자주사용하는 물건들을 분리할수 있어서 더 편리해진거 같네요! 이제 봄도왔도 열심히 들고 다녀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