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신기기 편한 H&M 아기신발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조금 늦게 걸음마를 시작해서 17개월인 지금 한창 걸어다니는데 재미가 붙기 시작했네요! 지금까지 신발신을 일이 많이 없어서 선물받은 신발 한켤레로 버티고 있었는데 이제는 신었다 벗었다 할일도 많아지고 밖에 걸어다니면 금방 더러워져서 하나로는 부족할꺼 같아 추가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 구입할때 가장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신기기 편한 신발이었는데요! 제 맘에 드는건 왜이리 안나타나는지 틈틈이 여기저기보면서 계속 발견 못하다가 오늘 우연하게 아기랑 판교현대 H&M 들렸다가 드디어 제맘에 드는 아기신발을 만나게 되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자세한 리뷰 정리해 볼께요!



아기 신발 사가지고 온 상태 그대로의 모습이에요 H&M이라 걸어두고 팔아서 고무줄이랑 신발용걸이로 포장이 되어있었네요! 옷걸이는 나뒀다가 세탁할때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옷걸이와 고무즐 택을 제거하고 신발 디자인을 담아 보았네요! 심플한 일반적인 스니커즈 스타일의 신발로 다른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아기가 자동차를 너무좋아해서 회색바탕에 자동차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구입을 결정하는데 한몫 하였네요! 



가격은 19,000원으로 다른 브랜드 운동화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철 신기기 딱 좋은거 같네요! 



신발 한짝을 뒤집어서 밑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나름 미끄럼 방지로 지그재그 무늬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에요!



신발 옆모습 디자인도 보여드려야 할꺼같아 담아 보았네요!



신발 뒤쪽 모습이에요! 잡아 당길수 있는 고리부분이 달려있네요! 신길때 잡아당기거나 세탁시 옷걸이를 걸을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찍찍이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끈부분 전체로 찍찍이가 다 되어있어서 아기 발에 맞도록 조절해서 부착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더 편리하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하게된 진짜이유! 바로 이미지와 같이 정말 신기기 편하게 찍찍이 열고 덮어주는 부분까지 벌리면 정말 넓게되서 아기한테 정말 쉽게 신길수 있었네요! 구입전에 아기한테 테스트해 보면서 바로 이거 다 싶었네요! 실용성, 가격, 디자인 모두모두 만족이네요!  이제 열심히 아기 걷기 연습 시킬일만 남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