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이케아 빨래바구니 아기 장난감 정리용으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거의 1년만에 이케아로 나들이를 갔다가 오래간만에 방문이라 정말 예쁜물건이 너무너무 많았네요! 마음같아선 다 사고싶었지만 그럴수는 없기에 아기에게 필요한 물건으로 2개 구입하고 저녁먹고 돌아왔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에 한개인 아기 장난감 정리를 위해 구입한 이케아 빨래바구니 개봉기를 정리해 볼께요!

 

 

빨래 바구니로 나온 제품이지만 크기로 가로길이는 58cm로 굉장히 넓은 크기에 재질이 말랑말랑해서 아기 장난감 담아두고 놀게하면 딱 좋을꺼 같아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가겨은 6,900원에 구입하였네요!


 

바구니 바닥에 붙어있는 다양한 언어로 되어있는 제품정보가 담긴 부분이에요! 제일 상단 오른쪽에 한국어 설명이 있어서 한번 읽어 보았네요!

 

 

손잡이 디자인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미끄러짐 방지로 촘촘함게 홈이 들어가 있는 모양으로 잡고 들기도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뒤집어서 담아본 바구니의 밑부분의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둥근 느낌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네요!

 

 

바구니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탄력성이 있다는 부분인데요! 이미지와 같이 모양이 확 변할 정도로 플라스틱이지만 고무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어요! 아기가 사용할때 안전을 생각하면 좋은거 같네요!

 

 

바구니의 깊이를 줄자를 이용해 대략적으로 측정해 보았는데요! 약 24cm로 위에 적어놓은 폭 58cm랑 같이 생각해보시면 크기를 대략적으로 아실수 있으실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집에있는 장난감을 정리해서 담아본 모습이에요! 집에 사용하던 다른 바구니와 함께 깔끔하게 장난감을 모두 정리해 놓으니 속이다 후련하네요! 다음에 갈일 있으면 앞으로 늘어날 장난감을 대비해 하나 더 사서 여유롭게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