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티로드 블랭킷까지 핫딜떠서 구입 완료해서 패드랑 필로우2개랑 함께 세트를 완성하였네요! 아기가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해주고 싶었는데 그냥 구입하기엔 가격이 있어서 세일 기다리면서 구입하느라 시간이 걸렸네요! 그래도 이제 원하는 세트구성을 갖췄으니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남겨볼께요!
최근에 자주보게 되서 익숙해진 보니로고와 땡땡이무늬의 택배봉투의 모습을 받자마자 담아 보았네요! 보니에서온 택배는 언제바도 참 즐겁고 반가운거같네요!
택배봉투를 제거하고 내용물을 꺼내서 담아 보았네요! 한번더 포장된 자동차 디자인이 보이는 블랭킷과 설명서와 정품인증 카드가 같이 들어있어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블랭킷의 모습이에요! 겉은 반들반들하고 시티로드 디자인이라 자동차와 집들이 담겨 있는 디자인이에요!
심플하고 귀여운 보니 로고와 택이 붙어있는 부분도 보여드리려고 담아 보았네요! 버려지는 부분이지만 디자인이 예뻐서 떄론 책갈피라도 쓸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겉면과 안감 비교를 위해서 반정도 접어서 담아 보았어요! 겉에는 디자인 안감은 보들보들한 엠보싱 스타일로 저희 아기가 지난번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다른 디자인의 보니블랭킷을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어서 추가로 구매해서 외출용과 잠자리용 두개로 분리해서 사용하기 위해서도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겉면 재질과 디자인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아이가 자동차하고 기차는 자다가도 일어날 정도로 너무 좋아해서 아기관련 용품은 무조건 자동차 디자인이 눈에 계속 들어오네요!
올록볼록한 뒷면 재질로 따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안감은 더 부드럽게 따뜻한 느낌으로 되어있고 보온성도 좋고 두께도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딱 좋은 도톰함이라서 잠잘때 이불로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거 같네요! 그리고 요즘은 날이 따뜻해져서 워머를 사용하기엔 더워서 블랭킷 챙겨가서 힙시트할때나 유모차 탈때 덮어주는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네요!
드디어 구입한 모든 시티로드 제품을 범퍼침대에 셋팅해서 담아본 모습이에요! 같이 놓고 보니 더 귀엽고 이쁘네요! 보면 볼수록 구입하길 잘했다 싶고 아기도 좋아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솔직히 차렵이불까지 구입해서 갖추고 싶지만 이건 아직 고민중이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핫딜이라도 나오면 정말 고민될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3/18 - [아기관련용품] - 보니 낮잠이불겸패드 스프레드 필로우 세트 시티로드 구입했어요!
2017/02/21 - [아기관련용품] - 보니필로우 짱구베개 시티로드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