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트니트니 수업 몬스터 스페이스쉽 장난감 받았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문화센터 트니트니 수업을 받은지도 이제 곧있으면 한달이 거의다 되어가네요! 생각보다 아기가 너무 좋아해서 매번 즐겁게 수업받고 있네요! 오늘은 수업 끝나고 생각지도 못한 장난감 선물을 받게되서 개봉기를 남겨보네요! 장난감이지만 놀이교구이기도 해서 아기와 함께 놀이하는 방법도 설명해주셔서 저녁에 남편이 열심히 놀아주었네요! 그럼 시작해 볼께요!

 

 

길다란 직사각형 박스에 UFO같은 우주선에 귀여운노란색 몬스터가 타고있는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장난감 이름은 몬스터 스페이스쉽!


 

박스 뒷면으로는 제품구성과 5가지 놀이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공잡기, 높이잡기, 볼링, 농구, 골프등 장난감을 이용해서 다양한 놀이를 즐길수 있게 되어있네요!

 

 

박스에서 꺼내서 담아본 장난감 구성이에요! 박스이미지에서 본 우주선 모양의 도구와 노란색 몬스터에 오돌도돌한 3가지 색상의 공이 들어있네요! 공은 아기가 보자마자 가지고 가서 열심히 놀았네요!


 

먼저 3가지 색상의 공과 몬스터를 담아 따로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아기한테는 한손으로 잡을수 있는 크기이지만 입에 넣을수는 없는 크기라서 가지고 놀게 하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였네요! 노란색 몬스터는 누르면 삑삑 잼있는 소리가 나게 되어 있어서 아기가 좋아라하네요!

 

 

아기들 장난감이라 안정성을 생각해서 공이랑 몬스터랑 모두 말랑말랑하게 쿠션감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다칠염려는 없을꺼 같네요! 위에 이미지는 쿠션감 보여드리기 위해 꾹 눌러서 담아본 사진이에요! 공 무게가 정말 가벼워서 밖에 나갈때 아기 놀이용으로 챙겨가면 좋을꺼같네요!

 

 

우주선 모양의 장난감은 바로 집게 역할을 해주는 도구인데요! 양쪽 손잡이를 잡고 벌리면 앞에있는 UFO모양의 부분이 반으로 나눠지면서 열리게 되어있어요! 

 

 

앞부분을 열어서 공이있는 곳으로 다가가 사이에 위치한 다음 손잡이로 닫아 주시면 공이 우주선 안으로 들어가게 하는 간단하게 공잡기 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공을 잡아서 우주선에 넣은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이런식으로 아기손을 같이 잡고 공을 튀기거나 굴리면서 잡기놀이를 해도 잼있고 설명서대로 응용해서 다양하게 놀아주기에 좋은거 같네요! 오늘은 일딴 남편이 튕겨서 잡아주는 놀이를 해줬는데 아직은 어려운지 주로 공하고 몬스터인형만 가지고 던지면서 놀았네요! 계속해서 놀아주면 더 좋아할꺼같네요! 수업도 잼있게 받고 생각지도 못한 장난감 선물까지 받아서 괜히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