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판교 현대백화점 판다캣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주말 남편이랑 아기랑 바람쐬고 저녁도 먹을겸 판교 현대백화점에 방문했어요! 아기가 있어서 항상 들리는 7층 장난감 코너에서 잠시 아기 노는거 지켜보다가 아기가 손잡고 가자는데로 이동하다보니 판다캣 키즈카페로 이동! 이곳저곳 보다가 아기가 갑자기 볼풀장을 보더니 손가락으로 가르키면서 들어가고 싶다고 계속 표현을 해서 아기가 직접 가자는 표현을 한건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안가면 안되겠다 싶어서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육아맘분들을 위해 이용방법이랑 시설 및 후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판교현대 7층에 위치한 키즈카페 판다캣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오다가다 중간에 귀여운 캐릭터 고양이가 있어서 항상 눈에 들어왔는데 아기덕분에 이용해보게 되었네요!


 

들어가기전에 이용방법에 대해 문의를 해보았는데요! 어린이(아기)는 키즈세트로 음료수1개 + 10,000원에 이용이고 어른의 경우는 인원수는 상관없이 음료한잔은 기본적으로 주문해야한다고 안내해주셨네요! 위에 사진은 이용안내와 쿠킹클래스 시간표가 되어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아기 입장료 계산하고 이어서 음료하나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어요! 여러가지 음료랑 빵종류에 세트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간식을 즐기기도 괜찮은거 같네요!

 

 

아이스바닐라라떼로 주문하고 아기음료는 뽀로로 음료중에 보리차로 선택해서 받아가지고 자리를 잡았네요!

 

 

반대편으로 쿠킹플래스를 진행하는 교실이 보여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지금은 아기가 쿠킹을 참여할수 있는 나이는 아니어서 있는거만 알고 놀이공간으로 이동하였네요!

 

 

놀이공간에 들어가기전에 주문하고 입장시간이 적혀있는 고양이 스티커에 아기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아기옷에 붙인 다음 이용이 가능하네요!

 

 

입장해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쭉 살펴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저희 아기가 좋아하는 편백나무 조각과 삽, 바구니, 중장비차들이 있는 놀이공간이네요! 들어가서 제일 먼저 좋았던 점은 전체가 매트로 되어있어서 더 자유롭게 놀수 있어서 좋았네요!

 

 

옆으로는 아기가 발견하고 들어가자고 했던 볼풀장이 위치해있어요! 공을 던져서 넣을수 있게 농구골대같은것도 설치되어 있네요!

 

 

중간에는 작은 집모양과 액티비티가든등 몇가지 큼지막한 장난감들이 있고 왼편으로는 조금 큰 아이들이 잡고 올라가면서 놀수 있는 클라이밍벽이 설치되어 있었네요!

 

 

왼쪽공간부터는 저희 아기가 놀수 있는 블럭장난감들이 커다란 욕조처럼 푹 들어간 공간에 가득 담겨 있었네요! 아기가 겁이좀 낳은 편이라 들어가지는 못하고 주변에 나와있는 장난감들 가지고 잘 놀았네요!

 

 

중간에는 레일기차놀이를 할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블럭공간과는 조름 다른 8각형 모양으로 다양한 장난감이 들어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어요! 저랑 아기는 레일놀이랑 편백나무하고 볼풀장으로 번갈아 가면서 1시간반정도 열심히 놀다가 맛있는 저녁먹고 하루를 마무리 하였네요! 키즈카페를 아기가 가고싶다고 표현을 한건 처음이라 아기도 많이 가고 싶어했는지 정말 열심히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