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보니 낮잠이불겸패드 스프레드 필로우 세트 시티로드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보니 시티로드 필로우 구입하고 나서 패드랑 블랭킷 세트 구입하려고 핫딜 나오기를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낮잠이불겸패드랑 베개 세트로 핫딜이 나왔네요! 베개가 있어서 살짝 고민을 했지만 핫딜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 디자인이고 두개로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면 좋을꺼같아 바로 구입하였네요! 개봉에서부터 상품후기까지 자세하게 정리해 볼꼐요!

 

보니코리아

 

언제나 봐도 즐거운 보니코리아 귀여운 로고가 담긴 택배박스 부터 받자마자 담아 보았네요!


 

박스에서 꺼낸 패드와 베개솜 그리고 반품교환 설명과 세탁방법이 적혀있는 종이와 정품인증카드를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베개솜은 압축으로 납작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보니코리아

 

모든 비닐을 제거해서 나열해본 베개솜 베개커버, 패드 3가지의 모습이에요! 아기가 좋아하는 자동차가 가득 그려진 디자인이라 언제봐도 마음에 드네요!


 

패드의 안감과 속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접어서 담아 보았네요! 앞뒤 면100%로 앞면에는 디자인을 담고 뒷면은 순수 하얀색면 그대로 제작되었네요! 라인부분은 앞면 재질로 라운드로 디자인되었네요!

 

 

스프레드 패드 디자인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자동차 그림과 함께 사각형으로 누벼져서 보온에도 좋고 두께도 4계절 사용할수 있는 적당한 도톰함이 마음에 드네요!

 

 

이어서 베게커버를 열어서 솜을 넣기전에 담아 보았는데요! 손쉽게 지퍼로 되어있어서 세탁시에 분리하기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패드와 동일한 면재질로 촉감이 부드럽고 좋으네요!

 

 

베게솜을 넣어서 완성시킨 시티로드 필로우의 모습입니다! 이 베게는 지난번 구입한 짱구베개스타일의 필로우와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폭신한 느낌이 더 있어서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도 좋은거 같네요!

 

 

반품과 교환 설명서과 정품인증카드를 열어서 함께 담아 보았네요! 세탁방법은 지난번 필로우와 동일하게 되어있고 30도 이하의 찬물에 중성세제 손세탁을 권한다고 적혀있는데요! 지금까지 보니제품들 사용하면서 세탁기로 빨래하면서 문제생긴적은 한번도 없어서 저는 세탁기에 찬물로 세탁했답니다!

 

 

사이즈가 얼마나 되는지 범퍼침대에 깔아 보았는데요! 특대형 사이즈에 딱 맞았네요! 크기도 좋고 깔아놓으니 아기가 관심보이고 바로 들어와서 자동차보고 너무 좋아해서 열심히 핫딜 나올때 기다려서 구입해준 보람을 느꼈네요!

 

 

뒷면도 보여드려야할꺼 같아서 뒤집어서 깔은다음 담아 보았네요! 이번에도 디자인도 만족 스럽고 이제 블랭킷 하나만 시티로드로 구입하면 세트구성 완성이네요! 일단은 패드와 베개 열심히 사용하면서 또 기다려봐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