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써모스 푸고 프리미엄 빨대컵 블루 구입 개봉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문화센터 수업도 시작되고 날씨가 따뜻한 봄도 다가오면서 보냉 되는 빨대컵이 하나 필요하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어떤걸 살지 검색을 하다가 눈에 들어온 써모스의 푸고 프리미엄 빨대컵! 200ml, 280ml 두가지중에 고민을 하다가 나중까지 사용을 생각해서 큰사이즈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구입하고 집에와서 열어보면서 사진으로 담아본 후기를 하나하나 정리해 볼께요!

 

 

제일 먼저 예쁜 디자인의 푸고 보냉빨대컵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귀여운 돌고래 그림과 같이 BPA free 표시가 되어있네요! 박스 한면이 투명으로 되어있어 제품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색상은 베이지와 블루 둘중에 고민이 되었지만 저는 블루가 더 이뻐보여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백화점에서 구매라 61000원에서 5% 백화점 카드 할인 받아 구입했네요!

 

 

포장박스 측면으로는 마개호환시스템이라는 설명 부분이 담겨 있는데요! 다른 푸고 빨대컵과 호환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적혀 있는거 같네요! 바디링은 손잡이, 링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 아가는 스스로 잡고 마시는걸 좋아해서 손잡이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더 마음에 들었네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 손잡이 부분 그림과 기능에 대한 특징이 잘 정리되어 있었네요! 거기에 꼭 읽어봐야하는 사용상 주의사항 부분은 필독해 보았네요! 보냉효력은 13도 이하 6시간이에요!

 

 

다른쪽으로는 5가지 안심에 대한 장점들이 적혀 있네요! 안전한 소재, 보냉기능, 물샘방지, 마개호환, 세척에 관한 내용으로 읽고 있으니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스트로우 타입표시와 12개월 이상부터 사용가능하다는 표시가 하단으로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꺼내 구성을 담아 보았네요! 빨대컵, 손잡이바디링,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다른걸 다 제외하고 본체인 푸고빨개컵과 손잡이가 달린 바디링을 꺼내서 따로 담아 보았네요! 곡선으로 되어있는 부드러운 디자인과 색상이 딱 제스타일이어서 너무 맘에 들었네요!

 

 

뚜껑앞면의 버튼 부분과 뒷면에 적혀있는 뜨거운 음료는 넣지 마십시오 문구의 모습이에요! 버튼의 아래부분을 누르면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은 편리하네요! 보냉전용이라 뜨거운 음료가 안되는건 이번에 알았네요!

 

 

뚜껑부분의 위쪽으로 오픈 전과 후를 담아본 이미지인데요! 닫혓을때는 써모스 로고가 보이고 뚜껑을 열면 빨대가 보이고 주변이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속의 내용물과 양을 확인하게 끔 디자인 되어있네요! 안을 볼 수 있다는게 일반푸고와 프리미엄 푸고의 가장 큰 차이인듯 합니다.

 

 

뚜껑은 180도로 확 열리고 빨대는 아기가 빨기 편하고 접히기 쉽게 살짝 구부러져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뚜껑을 분리해서 담아보았는데요! 안쪽으로는 두께가 다른 디자인으로 커다란 빨대관이 쭉 연결 되어 있네요! 빨대 청소솔은 별도 구매해야하네요! 전에 비박스 빨대컵 사용하고 있어서 청소하는데 불편은 없을꺼 같네요! 오히려 아래쪽 관이 넓게 되어있어서 더 쉽게 청소할수 있겠네요! 그리고 빨대가 3단으로 분리되서 더 구석구석 깔끔하게 세척할수 있을꺼 같네요!

 

 

보냉빨대컵 안쪽의 모습이에요! 스테인레스 재질로 깔끔하고 위생적이고 거기에 진공단열이라 최적의 온도와 대장균증식을 억제하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다고 적혀있었네요!

 

 

바디링을 분리하는 방법은 뚜껑부분을 열고 링부분을 잡고 위로 올리면 쉽게 빠지게 되어있네요!

 

 

손잡이바디링으로 끼우면서 담아본 툭 뛰어나와있는 바디링 끼워서 고정하는 부분이에요! 손잡이가 돌아가는걸 방지하기위한 센스있는 디자인이네요!

 

 

손잡이가 바디링으로 바꿔서 전체모습을 담아보았어요! 손잡이가 있으니 마치 팽귄같이 더 귀여움 있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바닥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스탠에 실리콘 재질로 덮개가 한번 더 되어있어서 충격방지 역할을 해주는거 같네요!

 

이제 아가아가할때 사용하던 빨대컵들은 잠시 넣어두고 보냉이 가능한 푸고 빨대컵으로 음료나 보리차 넣어서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개봉해서 일단 기존 사용한 비박스 빨대 청소솔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청소해서 말려 놓았네요! 디자인이며 기능까지 만족스럽고 역시 육아맘분들이 많이 추천하시는 이유는 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