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이마트 우리찬 밥에 뿌려먹는 후레이크 구입 및 아기주먹밥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집근처 이마트에 들렸다가 행사매장에서 우리찬 밥에 뿌려먹는 후레이크를 판매중이었네요! 안그래도 요즘 문화센터 시작하면서 주먹밥 도시락 싸가고 싶었는데 이걸로 만들면 간편할꺼 같아서 이것저것 자세히 물어보면서 준비된 시식코너에서 맛도 보고 아기한테도 먹여보았네요! 제입맛에도 맛있고 아기도 너무 잘먹고 계속 달라고 해서 이거다 싶은 마음에 종류별로 4가지맛을 구입하였네요!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개봉부터 주먹밥 만든 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투명 플라스틱 통으로 깔끔하게 포장된 레드, 그린, 블랙, 옐로우 4가지맛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어요! 각색상마다의 재료 조합은 이어서 하나씩 자세히 적어볼께요!


 

뚜껑 부분에 있는 이름과 가격을 담아 보았네요! 후레이크 그린 17,050원 블랙 13,130원, 레드 17,050원, 옐로우 17,050원으로 3+1 판매로 3개값에 4개를 구입하였네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었지만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아서 조금 욕심을 부려 보았네요! 그리고 중요한 유통기한은 냉장보관으로 1년!

 

 

뚜껑을 모두 열어서 담아본 알록달록한 색상의 밥에뿌려먹는 후레이크의 모습입니다! 한가지맛으로만 만들어도 되고 골고루 섞어서 만들면 다양한 영양을 섭취할수 있을꺼같네요!


※ 후레이크에 관해 설명들은걸 정리하면 우리찬에서 나온 웰빙 컬러푸드로 국산재료(단 연어, 크레이티스파마단치즈 수입!)를 이용해서 색상에 따른 순수한 재료들의 영양소 흡수가 잘 되도록 과립형태로 만든 건강을 생각한 웰빙푸드라고 말씀해주셨네요!

 

 

제일먼저 후레이크 레드 부터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사용된 재료는 참깨, 비트분말, 연어로 구성되었습니다! 양은 174g이 들어있네요!

 

 

두번째는 옐로우 후레이크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재료의 구성은 참깨, 단호박분말, 그레이티드파마산치즈로 만들어졌네요! 용량은 174g

 

 

세번째는 그린! 색상에서 시금치는 예상되었네요! 재료는 참깨, 파래, 시금치로 만들어졌네요! 용량은 174g

 

 

마지막으로 블랙 후레이크는 돌김, 검정깨, 톳으로 구성된 가루입니다! 용량은 134g 김이라 그런지 가벼워서 무게는 다른거에 비해 조금 가볍게 표시되어있네요!

 

 

집에와서 소고기를 간장양념으로 볶아서 잘게 다져서 준비한 다음 밥, 참기름, 후레이크그린을 섞어서 자그만하게 주먹밥을 완성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만드는건 금방이라 편리하네요! 맛은 참기름에 참깨의 고소함에 소고기를 별도로 넣어서 고기의 향과 담백함에 간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네요! 아기도 하나하나 야무지게 집어가며 잘 먹어서 매우 만족하고 있네요! 넉넉히 구입했으니 참치랑 햄 이용해서 저와 남편 먹을 주먹밥까지 같이 만들어서 먹어도 좋을꺼같고 볶음밥이나 유부초밥 만들어 먹어도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th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