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보니코리아 보니 보냉백 엠브로이드스타 그레이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금 사용하는 기저귀가방 크기가 커서 자그마한 사이즈로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마침 보니코리아에서 나온 보니 보냉백이 눈에 들어왔네요! 핫딜 기다리고 기다리다 기회가 드디어 와서 이제 곧 봄도오고 점점 날도 더워지면 외출할때 보냉백도 필요하고 거기에 디자인이나 크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약으로 구입해서 오늘 받아보게 되엇네요! 하나하나 자세히 리뷰 정리해 볼께요!

 

 

가방이라 이번에는 택배박스없이 땡땡이 무늬에 로고가 담긴 비닐포장으로 받아보았네요! 생각보다 크기는 아담하네요!


 

포장비닐에서 꺼내본 백과 함께 들어있는 종이와 정품인증카드를 함께 담아 보았네요! 첫인상은 이미지로 보왔던 디자인과 색상 모두가 동일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비닐을 제거하고 펼쳐본 보냉백의 모습이에요! 사이즈는 가로 22cm 세로 24cm 폭 16cm의 자그마한 가방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유모차랑 라이너 색상이랑 디자인 맞춰서 산거라 잘 고른거 같네요!


 

지퍼가 달린 가방 윗부분 디자인을 담아 보았어요! 윗부분에도 별모양이 들어가 있네요!

 

 

가방 바닥 부분의 모습이에요! 천을 이어서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있네요!

 

 

별무늬는 인쇄가 아니라 자수로 되어있는 무늬여서 더 예쁘네요! 그리고 손잡이 고정 단추와 중간에 보니로고가 느낌있게 디자인 된거 같네요!

 

 

보냉가방은 처음사용이라 속을 열어 보았는데요! 은색으로 되어있는 특수비닐 재질로 안감이 되어있네요! 만져만 봐도 열을 막아주는 재질이라 보온 보냉이 가능하다는걸 알수 있었네요!

 

 

이번엔 열어서 안쪽을 담아 보았어요! 내부의 양쪽으로는 아기 물병이나 젖병들을 꼽을수 있는 밴드가 되어있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저는 물병하나 꼽고 나머지는 기저귀하고 여분옷 넣어가지고 다니면 딱일꺼같네요!

 

 

윗부분 지퍼를 열어서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가방크기에 비해 지퍼입구를 작게 만든 이유는 보냉백의 경우는 열이 새어나가는걸 막아야 하기 때문에 보온 보냉 기능을 위한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가방을 접어 보았는데요! 사용안할때는 쇼핑백처럼 쉽게 접어서 옷장에 보관해 두면 좋을꺼 같네요! 크기가 큰편은 아니라서 휴대도 가능할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위에서 보여드린 교화환불설명과 세탁팁이 들어있는 설명서와 보니로고가 담긴 정품인증카드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세탁 방법은 30도 이하의 찬물 중성세제로 손세과 단독세탁을 권장한다고 적혀있네요!

 

요즘 한창 보니제품에 빠져있어서 여러개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보냉백도 크기때문에 살짝 고민은 되었지만 막상 구입하고 보니 디자인도 이쁘고 사이즈도 생각보다 괜찮고 보냉백기능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곧 다가올 봄 여름에 나들이나 외출시에 열심히 사용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