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문화센터 수업에서 받은 트니트니 펀볼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개월부터 아기가 좋아하는 문화센터 수업을 찾기 위해 1회로 들어볼수 있는 수업들을 신청해서 이것저것 들어보고 있네요! 지금까지 들어보면서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수업은 바로 트니트니 남자아기라 그런지 활동적인걸 너무 좋아라 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트니트니 수업 참여때 선물로 나눠주신 공놀이 장난감 트니트니펀볼 만드는 과정과 후기를 정리해 볼께요! 예상했던것 보다 아기가 너무 좋아해서 같이 놀아주기 좋은 아이템이 되었네요!

 

 

집에와서 개봉전 담아본 비닐팩에 담긴 펀볼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수업중에 완성품 보여주시면서 어떻게 만드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쉽게 만들수 있었네요!


 

비닐팩에서 꺼낸 구성품은 노랑 파랑으로 되어있는 축구공 모양의 덮개, 커다란 풍선, 묶는줄 3개로 되어있어요!

 

 

커다란 크기의 풍선은 총 3개로 가지고 놀다가 터질수도 있기어서 여유분까지 들어있는 거같네요! 그냥 풍선말 불어줘도 잼있어 할꺼 같네요!


 

축구공모양의 커버에 보시면 풍선을 넣을수 있는 구멍이 있고 풍선을 접어서 넣은 다음 공기를 넣어줄 풍선입구 부분만 밖으로 빼논다음 풍선을 열심히 불어서 공기를 채워주었네요! 풍선의 크기가 있어서 상당한 폐활량이 필요하기 때문에 쉬엄쉬엄 남편과 같이 번갈아가면서 공기를 가득 채워주었네요! 혹시 집에 공기주입기가 있으시다면 기계사용을 권장드리네요!

 

 

원하는 만큼의 공기가 채워지면 위에서 보여드린 묶음줄을 이용해 공기가 세지 않도록 꽉 묶어서 매듭을 지어주시고 안으로 넣어주시면 완성됩니다!

 

 

커다란 축구공 모양으로 완성된 풍선이 들어있는 공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크기는 아기보다 커서 아기가 살짝 무서워하는 것도 있네요!

 

 

공 한쪽으로는 TNW 트니월드 로고가 담겨 있는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집에와서 가지고 놀아본 트니트니펀볼은 크기 때문에 초반에는 아기가 관심은 있는데 쉽게 다가가지는 못하다가 저하고 남편이 열심히 놀고 해딩하고 튀기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조금씩 다가가기 시작하고 있네요! 최근에는 저하고 남편이 저녁에 나름 공쇼를 보여주었더니 아기가 박장대소를 하고 웃으면서 너무 좋아하네요! 아무래도 이 아이템은 같이 놀아줄때가 아기한테는 최고의 즐거움이 되어주는거 같네요! 더 열심히 놀아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