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보니필로우 짱구베개 시티로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사용하는 베게가 오래되서 바꿔주고 싶은 마음에 알아보면서 예전부터 눈에 담아두었던 보니필로우 자동차 디자인! 아기가 좋아할꺼같아 이불이랑 베개세트 핫딜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세트가 아닌 필로우만 9천원대 세일가에 나와서 바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상품개봉에서 부터 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택배 받고 제일먼저 보니로고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박스를 오픈해서 꺼내본 필로우와 반품 교환 및 주의사항 내용이 담겨있는 종이를 담아 보았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시티로드 보니필로우의 모습이에요! 짱구베게라 가운데가 푹 들어가 있네요! 36개월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아기가 어느정도 클때까지 오래 사용할수 있어서 좋으네요!


 

종이에 세탁방법이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그외에도 검색으로 알아보니 커버분리 없이 베게를 통으로 세탁해서 사용해도 된다고 해서 바로 세탁기에 넣어서 사용전에 세탁을 진행하였네요!

 

 

깔끔하고 예쁜 택부분도 담아 보았네요! 보니 제품 몇개 구입하면서 느낀점은 세세한 부분의 디자인까지 많이 신경쓰는거 같네요!

 

 

필로우 측면 디자인도 보여드리려고 담아 보았어요! 가운데가 움푹 들어간 짱구베게라 가운데는 들어가고 양쪽이 부불어 올라와 있는 모습이네요!

 

 

아기의 머리를 받쳐줄 가운데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타원형 모향으로 박음질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쿠션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가락으로 꾹 눌러서 담아 보았는데요! 짱짱하고 푹신하게 누르면 쑥 들어가는 중간정도의 쿠션감이라 아기 머리를 잘 받쳐주기에 딱 알맞은거 같네요!

 

 

베게 사이드로는 접어서 라인같이 쭉 박음질로 처리되어 있네요! 전체가 아닌 가까이서 일부분만 담아 보았네요!

 

 

시티로드란 디자인으로 자동차, 집, 나무, 도로가 아기자기하게 디자인 되어있어 아기가 보자마자 손가락으로 자동차 가르키면서 좋아했네요!

 

 

마지막으로 보니제품에서 빼놓을수 없는 정품카드를 담아 보았네요! 처음에는 왠일로 이 카드가 없지 했는데! 택배박스에서 못보고 버려질뻔 했네요! 카드는 일단 잘 보관해 둬야겠네요!

 

아기가 좋아하는 자동차 그림이 있어서 그런지 관심도 많이 보이고 빠르게 새로운 베게에 적응하고 있어서 잘 구입했단 생각이드네요! 얼른 이불도 핫딜 나와서 같이 구입해서 세트로 해주고 싶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2/18 - [아기관련용품] - 보니 블랭킷 오블리크 진그레이 받았어요!

2016/12/31 - [아기관련용품] - 요요 유모차 보니 컵홀더 구입 및 장착!

2016/12/29 - [아기관련용품] - 유모차시트 보니라이너 스타드림 그레이 구입 및 개봉!


반응형